브이티지엠피, 日라쿠텐 '연간 5억엔 돌파상' 수상 화장품 사업부 브이티코스메틱, '시카라인' 성장세 유지
윤필호 기자공개 2022-06-24 15:48:10
이 기사는 2022년 06월 24일 15시46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브이티지엠피은 화장품 사업부 브이티코스메틱이 일본 전자상거래 플랫폼 기업 ‘라쿠텐(RAKUTEN)’으로부터 2021년도 연간 매출 5억엔(한화 49억원) 돌파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라쿠텐은 2020년 12월부터 2021년 11월까지 집계한 매출을 기준으로 5억엔을 달성한 업체를 선정해 수상을 진행한다. 브이티코스메틱은 높은 매출 성장세를 인정 받아 선정됐다.

브이티코스메틱은 지난해 코로나19 위기에서도 일본 3대 온라인 플랫폼 중의 하나인 라쿠텐에서 매출 성장세를 유지했다. 특히 베스트셀러 상품인 ‘시카 데일리 수딩마스크’ 등 시카 라인업을 강화해 현지 공략에 속도를 내고 시장 선점에 나섰다.
브이티코스메틱 관계자는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일본 소비자 마음을 잡았다”며 “앞으로 퍼스트무버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브이티코스메틱은 올해 초 아마존 코리아로부터 지난해 실적을 인정 받아 '슈퍼스타셀러'에도 선정됐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청약증거금 2조 몰린 쎄크, 공모청약 흥행 '28일 상장'
- [영상/Red&Blue]겹경사 대한항공, 아쉬운 주가
- [i-point]모아라이프플러스, 충북대학교와 공동연구 협약 체결
- [i-point]폴라리스오피스, KT클라우드 ‘AI Foundry' 파트너로 참여
- [i-point]고영, 용인시와 지연역계 진로교육 업무협약
- [i-point]DS단석, 1분기 매출·영업이익 동반 성장
- [피스피스스튜디오 IPO]안정적 지배구조, 공모 부담요소 줄였다
- 한국은행, 관세 전쟁에 손발 묶였다…5월에 쏠리는 눈
- [보험사 CSM 점검]현대해상, 가정 변경 충격 속 뚜렷한 신계약 '질적 성과'
- [8대 카드사 지각변동]신한카드, 굳건한 비카드 강자…롯데·BC 성장세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