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랩스 '바비톡', 2024년 캠페인 론칭 성형·시술 정보 탐색 기능 강화, 뷰티 고민 필터 등 업데이트도
이우찬 기자공개 2024-06-28 16:13:45
이 기사는 2024년 06월 28일 16:13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케어랩스의 자회사 '바비톡'이 2024년 첫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바비톡은 점유율 기준 국내 미용 정보 앱 분야 1위 플랫폼이다. 지난해 기준 누적 다운로드 수는 700만건을 돌파했다. 사용자 맞춤 정보 탐색을 위해 '견적 비교', '쁘띠·피부시술 할인 이벤트 및 미리 결제', '유저 커뮤니티'와 관심있는 지역의 피부시술·병원·이벤트 정보 등을 간편하게 모아 볼 수 있는 '내 지역 탭'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바비톡은 이번 캠페인에서 성형·시술 정보를 찾는데 존재하는 다양한 불편함을 바비톡 후기 기능으로 해소할 수 있다고 밝혔다. 바비톡 후기 기능을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와 패러디 등으로 재미있게 풀어내는 데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이달 바비톡이 신규 업데이트로 선보인 △뷰티 고민 필터 △지금 본 후기, 그대로 시술받기 기능 △발품후기 기능에 대한 내용이 다뤄졌다.
바비톡 관계자는 "사용자들이 바비톡으로 쉽고 효율적으로 정보를 취득하고 나아가 합리적인 의사 결정에 도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플랫폼 내 전반의 기능을 주기적으로 검토하고 개선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KB증권, 주태영 IB부문장 주축 '새로운 시대' 열렸다
- 태경그룹, 라이온켐텍 경영권 지분 인수
- [LP Radar]군인공제회, VC 8곳 GP 선정…iM-SJ '첫' 낙점 낭보
- [조각투자 톺아보기]2026년 상장 도전 열매컴퍼니, 프리IPO로 밸류 높일까
- 'K첨단산업'이 나아갈 길
- [카드사 생크션 리스크]소비자보호 실태도 공개…KB·현대·우리카드 '양호'
- [상장 VC 이사회 분석]스틱인베, 꾸준한 배당금 확대 기조 '눈길'
- [클라우드 키플레이어 MSP 점검]수익 확대 나선 메가존, 해외 시장 돌파구
- [하나금융 차기 리더는]3년 만의 레이스 개막, 공통점과 차이점은
- BNK캐피탈, 내부통제위 신설…사외이사 위원장 '유력'
이우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Red & Blue]시지메드텍, 의정부 공장 증설 외형 성장 조준
- [ROE 분석]애경케미칼, 마이너스 자본이익률 '경고등'
- [2024 이사회 평가]'PBR 0.5배' 애경케미칼, 시장 저평가 시선 돌릴까
- [2024 이사회 평가]재무건전성 돋보인 KPX케미칼, 경영성과 '우수'
- [i-point]바이브컴퍼니, '썸트렌드 클라우드' 신규 기능 추가
- [i-point]티로보틱스, '3000만불 수출 탑' 수상
- [Red & Blue]'고된 신고식' 치른 닷밀, 외형 성장 '자신'
- [i-point]'재계약 완료' (여자)아이들, 중국 활동 기대감
- [i-point]FSN 계열 애드쿠아, KODAF 2024 단독 그랑프리 수상
- [thebell interview]"시지메드텍, 치과 임플란트 본격화 위한 M&A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