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oint]아우딘퓨쳐스 '네오젠', 세븐틴 리더 '에스쿱스' 모델 발탁더블비타 라인업 출시, 글로벌 팬덤층 공략 가속
조영갑 기자공개 2024-08-12 09:45:11
이 기사는 2024년 08월 12일 09:44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의 브랜드 '네오젠(NEOGEN)'이 그룹 세븐틴 총괄 리더 '에스쿱스'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네오젠은 첨단 바이오 기술력을 바탕으로 주력 제품인 에어리 선스크린, 슬림 메탈 마스카라 제품에 이어 '더블 비타 워터리 선세럼', '더블 비타 스팟 토닝 세럼' 등 다양한 비타민 케어 제품군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네오젠 브랜드 관계자는 "네오젠은 'Be free Be true' 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내세워 20~30대에게 네오젠만의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고자 한다"면서 "글로벌 아티스트로 활약하고 있는 에스쿱스의 이미지가 네오젠의 방향성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네오젠 브랜드 광고 촬영장에서 에스쿱스는 네오젠이 중점적으로 마케팅을 전개하는 선케어, 메탈 마스카라, 신상품 더블비타 등 다양한 라인업 제품 콘셉트를 자유자재로 소화했다. 뛰어난 비주얼 뿐 아니라 프로페셔널 면모를 뽐내 현장 스태프들과 브랜드 담당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네오젠은 에스쿱스 모델 발탁 기념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에스쿱스의 매력적인 이미지와 브랜드가 가진 감성을 녹여 국내를 포함해 글로벌 MZ 세대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네오젠 관계자는 "에스쿱스의 독보적인 존재감과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어우러져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에스쿱스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5년 데뷔한 그룹 세븐틴은 자신들만의 매력이 담긴 음악을 통해 다양한 글로벌 팬층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어도어 실적 또 늘었는데"…민희진, 풋옵션 강행 '왜'
- 아이엠지티, 과학정보통신부 IR52 장영실상 수상
- [i-point]미래산업 기흥공장, 내년 2분기 가동 시작
- [코스닥 상장사 매물 분석]루멘스, 경영권 프리미엄 105% 책정 근거 '현금 곳간'
- [Company Watch]'공모가 하회' 인스피언, 주가 우하향 '골머리'
- [i-point]소니드에이아이, 자율주행 폭발물·지뢰 탐지 로봇 개발
- [2024 이사회 평가]평가개선 우수 호텔신라, 경영성과 개선 과제
- [2024 이사회 평가]CJ대한통운, 우수한 참여도 속 아쉬운 '평가개선'
- [i-point]아우딘퓨쳐스, 세븐틴 에스쿱스와 마케팅 박차
- 현대모비스 TSR 30% 목표, 투자회수 사이클 자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