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니코코, 네이버쇼핑 인기 검색어 1위 달성 피지 제거 '포어 클리어런스' 힘입어, 판매실적·클릭 수 종합 반영
신상윤 기자공개 2022-08-10 16:54:56
이 기사는 2022년 08월 10일 16:54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는 10일 네이버쇼핑 인기 브랜드 검색어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스와니코코에 따르면 네이버쇼핑 검색어 1위는 상품의 적합도와 판매실적, 클릭 수 및 검색량 등을 기반으로 인기도와 신뢰도를 평가해 선정한다.
이번에 눈길을 끈 제품은 식물 성분으로 피지를 제거하는 '포어 클리어런스'다. 피지 제거에 탁월해 '피지제거액'이라는 애칭이 붙었다.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많아 3차 물량까지 모두 예약 판매됐다.
10년 넘게 이어진 고객들의 인기에 기인한다. 여기에 신규 고객들이 합류해 구매 열기를 이어가는 것으로 알려졌다.
포어 클리어런스는 피지, 블랙헤드, 개기름 등 다양한 소구점을 기반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와 관련 제품을 활용한 유튜브 게시물이 300만뷰를 넘는 등 주목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종희 스와니코코 부사장은 "출시한 지 몇 년이 지난 제품이 다시 화제를 일으키는 제품 사례는 흔하지 않다"며 "다양한 고객 니즈에 맞춰 히트 상품을 계속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이창용 한은 총재, 전례 없는 위기 속 핵심 과제는
- 강태영 NH농협은행장, 금융사고 제로화 원년 만든다
- '딥체인지' 꾀하는 삼성카드, 플랫폼·데이터 '사활'
- [2024 유통가 리포트]뜨거운 'IPO·M&A' 열기, '블루오션' 입증
- 웅진, 정기인사에 내포된 'IT사업' 강화 의지
- [i-point]휴림로봇, 글로벌 이차전지 제조사 로봇공급자격 획득
- [i-point]비트나인, 사명 '스카이월드와이드' 변경
- [Red & Blue]'나홀로 산타랠리' 우주일렉트로, 수익성 부각
- [Company Watch]세토피아, '세토피아빌딩' 양수 또 다시 연기
- [카드사 생크션 리스크]파견직원 일탈 막는다…KB국민카드, 개인정보 보안 강화
신상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상장사 부동산 거래 막전막후]센서뷰, 공장 찾다 악화된 '재무구조' 유증으로 '진화'
- 까뮤이앤씨, '양양 그랑베이'발 재무 리스크 가중
- [2025 승부수]김한영 한국종합기술 사장, '리스크·수익성' 관리 중점
- [상장사 부동산 거래 막전막후]'용인 신사옥' 지연 센서뷰, 화성 동탄산단에 '새둥지'
- [건설사 CFO 성과 분석]최인호 한양 대표, 신종자본증권 활용 '곳간' 더 채운다
- 한강에셋운용, 첫 리츠 개발 사업 '공동주택' 낙점
- [건설사 인사 풍향계]새 동력 찾는 삼성물산 건설부문, 신성장사업부 '승격'
- '내포 유보라 마크에디션', 서해선 운행 호재 만났다
- '아이파크 더리버' 개장 예고, '고덕 비즈밸리' 시너지
- [thebell desk]한국종합기술이 가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