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희망의 봄! 제34회 장애인의 날' 후원 강성희 회장, 지속적 장애인 복지증진 기여로 공로패 수상
이윤재 기자공개 2014-04-23 14:43:53
이 기사는 2014년 04월 23일 14:38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캐리어에어컨이 '희망의 봄! 제34회 장애인의 날!' 행사를 공식 후원했다.23일 캐리어에어컨은 지난 18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사단법인 광주장애인총연합회가 주최한 행사를 공식 후원했다. 캐리어에어컨 강성희 회장은 지속적으로 장애인과 소외계층 복지증진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돼, 광주장애인총연합회로부터 공로패를 수상했다.
이번 행사는 '장애인의 微笑(미소), 未來(미래)를 장총이 함께 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광주시 관내 장애인 및 가족, 장애인 단체장, 유관기관장, 광주시 각급 기관장, 사회단체장, 자원봉사자, 시민 등 총 2000여 명이 참석했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이번 행사는 장애인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봉사의 정신을 전달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장애인들의 안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항상 관심을 갖고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캐리어에어컨 임직원과 관계사 직원들은 궂은 날씨에도 행사장을 찾아와준 참가자들을 위해 메밀국수 800인분과 도토리묵 250접시를 제공하고, 자사의 클라윈드 에어컨 3대를 경품으로 후원했다. 또 홍보부스를 마련해 신제품 '립스틱플러스' 에어컨과 오텍의 장애인 차량을 전시하는 등 오텍그룹에서 생산하는 다양한 제품을 소개했다.
한편 오텍그룹(캐리어에어컨, 캐리어냉장, 오텍)은 2014 인천 장애인 아시아 경기대회 후원을 비롯해 대한보치아연맹 공식 후원 등 장애인의 인권과 복지 향상에 큰 관심을 두고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