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ell

전체기사

광주은행, 전문 자산관리서비스 강화 본점 PB센터 새단장…서비스 제공 늘리고 전문성 높여

한희연 기자공개 2015-12-17 08:38:09

이 기사는 2015년 12월 16일 15:01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광주은행이 PB센터를 새단장하고 전문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을 확대·강화한다.

광주은행은 16일 "본점 PB센터가 새롭게 리모델링을 마치고 지역민들을 위한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고 밝혔다.

광주은행 본점 3층에 위치한 PB센터는 2004년 오픈했다. 최근 3개월간의 리모델링 작업을 거쳐 3개의 전문상담실과 2개의 세미나룸을 구비, 보다 전문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 PB들이 상주하며 전문적인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광주 지역 내 유일한 PB센터다.

특히 국제공인재무설계사 자격을 갖춘 3명의 재무상담역이 상주해 고액 자산가를 대상으로 종합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액 자산가들이 많이 필요로 하는 세무·부동산·법률 부분 전문가 상담과 자문 서비스, 각종 세금신고 대행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광주은행은 PB서비스 확대 차원에서 금융자산 1억 원 이상인 VIP 고객에게도 서비스 제공을 확대할 예정이다. 기존의 경우 PB서비스를 이용하려면 3억 원 이상의 금융자산을 보유해야 했지만, 1억 원 이상 금융자산 보유고객 중 거래 영업점을 통해 요청을 한 건에 대해서는 PB센터와 연계, 전문적인 상담이나 자문을 제공한다. 또 5000만 원 이상 잠재고객에 대해서도 광주·전남 20여 개 영업점 VIP상담실에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주)더벨 주소서울시 종로구 청계천로 41 영풍빌딩 5층, 6층대표/발행인성화용 편집인이진우 등록번호서울아00483
등록년월일2007.12.27 / 제호 : 더벨(thebell) 발행년월일2007.12.30청소년보호관리책임자김용관
문의TEL : 02-724-4100 / FAX : 02-724-4109서비스 문의 및 PC 초기화TEL : 02-724-4102기술 및 장애문의TEL : 02-724-4159

더벨의 모든 기사(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및 복사와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thebe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