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캐나다 진출…홈쇼핑 조기 매진 네오젠코드나인 블랙볼륨크림, 캐나다TSC홈쇼핑서 출시
정강훈 기자공개 2017-12-06 13:44:20
이 기사는 2017년 12월 06일 13시42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는 자사 제품 '네오젠코드나인 블랙볼륨크림'이 캐나다 TSC홈쇼핑에서 방송 10분만에 매진을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아우딘퓨쳐스는 국내 TV 홈쇼핑에서의 레퍼런스를 바탕으로 해외 TV홈쇼핑으로 잇따라 진출하고 있으며 앞서 미국 HSN홈쇼핑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캐나다 TSC홈쇼핑은 캐나다 홈쇼핑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채널로 캐나다 전 지역에 송출된다.
이번에 출시된 네오젠코드나인 블랙볼륨크림은 천연 유래 성분 119가지가 배합된 제품으로 탁월한 보습 효과가 특징이다. 보습효과 외에 미백 효과, 주름개선 효과가 있어 피부 관리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아우딘퓨쳐스 관계자는 "네오젠코드나인 블랙볼륨크림은 지난 폴란드 더글라스 입점행사에서도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유럽에서 매우 인기가 있는 제품"이라며 "네오젠의 제품 기획력을 잘 살린 제품 라인업으로 캐다나 화장품 시장을 공략하겠다"고 밝혔다.
아우딘퓨쳐스는 블랙볼륨크림에 이어 메탈마스카라 제품을 오는 12일에 캐나다 TSG홈쇼핑에서 선보인다. 아우딘퓨쳐스가 처음으로 개발한 메이크업 제품으로 지난 9월 NS홈쇼핑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청약증거금 2조 몰린 쎄크, 공모청약 흥행 '28일 상장'
- [영상/Red&Blue]겹경사 대한항공, 아쉬운 주가
- [i-point]모아라이프플러스, 충북대학교와 공동연구 협약 체결
- [i-point]폴라리스오피스, KT클라우드 ‘AI Foundry' 파트너로 참여
- [i-point]고영, 용인시와 지연역계 진로교육 업무협약
- [i-point]DS단석, 1분기 매출·영업이익 동반 성장
- [피스피스스튜디오 IPO]안정적 지배구조, 공모 부담요소 줄였다
- 한국은행, 관세 전쟁에 손발 묶였다…5월에 쏠리는 눈
- [보험사 CSM 점검]현대해상, 가정 변경 충격 속 뚜렷한 신계약 '질적 성과'
- [8대 카드사 지각변동]신한카드, 굳건한 비카드 강자…롯데·BC 성장세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