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네오젠블랙볼륨크림', 美 홈쇼핑 매진 기초제품 라인업 다양, 유럽 드럭스토어 등 해외수출 확대 기대
정강훈 기자공개 2018-01-09 10:35:37
이 기사는 2018년 01월 09일 10시27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는 '네오젠블랙볼륨크림' 제품이 미국 HSN홈쇼핑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아우딘퓨쳐스는 미국 홈쇼핑에서 다양한 기초 제품 라인업을 연이어 매진시키며 수출 실적이 증대되고 있다. 국내 기업으로서는 매우 이례적인 성과를 얻자 HSN홈쇼핑은 네오젠을 '한국에서 가장 혁신적인 화장품 브랜드'로 소개했다.
|
이번에 출시한 네오젠코드나인 블랙볼륨크림은 천연 유래의 119가지 성분이 배합된 고영양, 고수분의 크림 제품이다. 탁월한 보습효과와 미백·주름개선 효과를 가지고 있어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다. 캐나다 홈쇼핑 및 폴란드 더글라스에서도 이미 매진을 기록한 효자 제품이다.
아우딘퓨쳐스 관계자는 "우리는 미국 홈쇼핑 및 유럽 드럭스토어 시장 진출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했으며 성과가 점차 나타나고 있다"며 "미국 홈쇼핑 사업 진출은 이제 시작 단계이며, 유럽 시장 진출도 올해부터 순차적으로 입점되기 때문에 올해 브랜드 매출에서 해외수출 비중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청약증거금 2조 몰린 쎄크, 공모청약 흥행 '28일 상장'
- [영상/Red&Blue]겹경사 대한항공, 아쉬운 주가
- [i-point]모아라이프플러스, 충북대학교와 공동연구 협약 체결
- [i-point]폴라리스오피스, KT클라우드 ‘AI Foundry' 파트너로 참여
- [i-point]고영, 용인시와 지연역계 진로교육 업무협약
- [i-point]DS단석, 1분기 매출·영업이익 동반 성장
- [피스피스스튜디오 IPO]안정적 지배구조, 공모 부담요소 줄였다
- 한국은행, 관세 전쟁에 손발 묶였다…5월에 쏠리는 눈
- [보험사 CSM 점검]현대해상, 가정 변경 충격 속 뚜렷한 신계약 '질적 성과'
- [8대 카드사 지각변동]신한카드, 굳건한 비카드 강자…롯데·BC 성장세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