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코스메틱, '큐텐재팬' 판매 1위 등극 일본 최대 쇼핑몰 메가세일서 전체 판매부문 석권
조영갑 기자공개 2020-11-04 16:23:56
이 기사는 2020년 11월 04일 16:22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브이티지엠피 화장품 사업 부문 브랜드 브이티코스메틱(VT COSMETICS)의 '시카 데일리수딩 마스크'가 지난 9월 1일부터 10일까지 '큐텐재팬(Qoo10 Japan)’에서 진행한 메가와리(메가세일)행사에서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큐텐재팬은 세계 최대 온라인 오픈마켓인 이베이가 운영하는 일본 4대 오픈마켓 플랫폼이다. 라쿠텐, 아마존재팬, 야후쇼핑과 함께 젊은층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쇼핑몰로 평가된다.
브이티지엠피는 4일 큐텐재팬이 행사 기간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가 뷰티 카테고리를 비롯해 전체 카테고리에서 판매량 1위에 선정됐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브이티(VT) 가을 영양 복주머니'는 전체 판매량 4위, 뷰티 카테고리에서 3위를 차지하며 네임밸류를 과시했다.
판매 1위를 차지한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는 건조하고 여린 피부의 진정을 돕는 시카리오 성분과 수분 장벽을 강화하는 시카 히알론을 함유, 피부 장벽을 케어하는 동시에 보습력 역시 뛰어나다는 평가다.
브이티코스메틱 관계자는 "지난 몇 년간 지속적으로 일본 뷰티시장의 문을 두드렸던 노력이 하반기부터 성과로 나타나고 있다"면서 "향후 일본 채널을 확대하면서 K-뷰티 선도자의 입지를 굳히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윤승규 기아 부사장 "IRA 폐지, 아직 장담 어렵다"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셀카와 주먹인사로 화답, 현대차 첫 외국인 CEO 무뇨스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무뇨스 현대차 사장 "미국 투자, 정책 변화 상관없이 지속"
- 수은 공급망 펀드 출자사업 'IMM·한투·코스톤·파라투스' 선정
- 마크 로완 아폴로 회장 "제조업 르네상스 도래, 사모 크레딧 성장 지속"
- [IR Briefing]벡트, 2030년 5000억 매출 목표
- [i-point]'기술 드라이브' 신성이엔지, 올해 특허 취득 11건
- "최고가 거래 싹쓸이, 트로피에셋 자문 역량 '압도적'"
- KCGI대체운용, 투자운용4본부 신설…사세 확장
- 이지스운용, 상장리츠 투자 '그린ON1호' 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