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코스메틱, '큐텐재팬' 판매 1위 등극 일본 최대 쇼핑몰 메가세일서 전체 판매부문 석권
조영갑 기자공개 2020-11-04 16:23:56
이 기사는 2020년 11월 04일 16시22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브이티지엠피 화장품 사업 부문 브랜드 브이티코스메틱(VT COSMETICS)의 '시카 데일리수딩 마스크'가 지난 9월 1일부터 10일까지 '큐텐재팬(Qoo10 Japan)’에서 진행한 메가와리(메가세일)행사에서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큐텐재팬은 세계 최대 온라인 오픈마켓인 이베이가 운영하는 일본 4대 오픈마켓 플랫폼이다. 라쿠텐, 아마존재팬, 야후쇼핑과 함께 젊은층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쇼핑몰로 평가된다.
브이티지엠피는 4일 큐텐재팬이 행사 기간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가 뷰티 카테고리를 비롯해 전체 카테고리에서 판매량 1위에 선정됐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브이티(VT) 가을 영양 복주머니'는 전체 판매량 4위, 뷰티 카테고리에서 3위를 차지하며 네임밸류를 과시했다.
판매 1위를 차지한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는 건조하고 여린 피부의 진정을 돕는 시카리오 성분과 수분 장벽을 강화하는 시카 히알론을 함유, 피부 장벽을 케어하는 동시에 보습력 역시 뛰어나다는 평가다.

브이티코스메틱 관계자는 "지난 몇 년간 지속적으로 일본 뷰티시장의 문을 두드렸던 노력이 하반기부터 성과로 나타나고 있다"면서 "향후 일본 채널을 확대하면서 K-뷰티 선도자의 입지를 굳히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청약증거금 2조 몰린 쎄크, 공모청약 흥행 '28일 상장'
- [영상/Red&Blue]겹경사 대한항공, 아쉬운 주가
- [i-point]모아라이프플러스, 충북대학교와 공동연구 협약 체결
- [i-point]폴라리스오피스, KT클라우드 ‘AI Foundry' 파트너로 참여
- [i-point]고영, 용인시와 지연역계 진로교육 업무협약
- [i-point]DS단석, 1분기 매출·영업이익 동반 성장
- [피스피스스튜디오 IPO]안정적 지배구조, 공모 부담요소 줄였다
- 한국은행, 관세 전쟁에 손발 묶였다…5월에 쏠리는 눈
- [보험사 CSM 점검]현대해상, 가정 변경 충격 속 뚜렷한 신계약 '질적 성과'
- [8대 카드사 지각변동]신한카드, 굳건한 비카드 강자…롯데·BC 성장세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