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코스메틱, 큐텐재팬 11월 '전체 1위' 등극 메가할인 행사서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 제품 매출 견인
조영갑 기자공개 2020-11-23 10:34:29
이 기사는 2020년 11월 23일 10:31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브이티지엠피의 화장품 사업 부문 브랜드 브이티코스메틱(VT COSMETICS)이 일본 시장에서 선전을 이어가면서 중국 시장에 이어 또 하나의 거대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브이티지엠피는 23일 브이티코스메틱이 일본 '큐텐재팬(Qoo10 Japan)'에서 진행한 11월 메가할인에서 일일 판매량 기준 전체 카테고리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과는 9월 진행된 메가할인 행사에서 뷰티 랭킹 1위 달성에 이어 2개월 만에 일궈낸 결과다. 브이티코스메틱이 일본 뷰티 시장에서 성장세를 이어가며,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는 것을 증명한 셈이다.
이번 메가할인에서 판매량 1위를 견인한 제품은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다. 이 제품은 여린 피부의 진정을 돕는 시카리오 성분과 수분 장벽을 강화하는 시카히알론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케어하는 동시에 보습력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 8월 일본 최대 화장품 리뷰사이트 '앳코스메(@COSME)'에서 선정한 '베스트 시카 마스크팩 부문' 2위에 선정된 이후 젊은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히 존재감을 키워온 것이 메가할인에서 선전한 배경으로 분석된다.
브이티코스메틱 관계자는 "전반적인 판매 호조 속에서 국내 유수의 브랜드들을 제치고 1위를 한 만큼 K-뷰티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윤승규 기아 부사장 "IRA 폐지, 아직 장담 어렵다"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셀카와 주먹인사로 화답, 현대차 첫 외국인 CEO 무뇨스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무뇨스 현대차 사장 "미국 투자, 정책 변화 상관없이 지속"
- 수은 공급망 펀드 출자사업 'IMM·한투·코스톤·파라투스' 선정
- 마크 로완 아폴로 회장 "제조업 르네상스 도래, 사모 크레딧 성장 지속"
- [IR Briefing]벡트, 2030년 5000억 매출 목표
- [i-point]'기술 드라이브' 신성이엔지, 올해 특허 취득 11건
- "최고가 거래 싹쓸이, 트로피에셋 자문 역량 '압도적'"
- KCGI대체운용, 투자운용4본부 신설…사세 확장
- 이지스운용, 상장리츠 투자 '그린ON1호' 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