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코스메틱, 큐텐재팬 11월 '전체 1위' 등극 메가할인 행사서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 제품 매출 견인
조영갑 기자공개 2020-11-23 10:34:29
이 기사는 2020년 11월 23일 10:31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브이티지엠피의 화장품 사업 부문 브랜드 브이티코스메틱(VT COSMETICS)이 일본 시장에서 선전을 이어가면서 중국 시장에 이어 또 하나의 거대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브이티지엠피는 23일 브이티코스메틱이 일본 '큐텐재팬(Qoo10 Japan)'에서 진행한 11월 메가할인에서 일일 판매량 기준 전체 카테고리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과는 9월 진행된 메가할인 행사에서 뷰티 랭킹 1위 달성에 이어 2개월 만에 일궈낸 결과다. 브이티코스메틱이 일본 뷰티 시장에서 성장세를 이어가며,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는 것을 증명한 셈이다.
이번 메가할인에서 판매량 1위를 견인한 제품은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다. 이 제품은 여린 피부의 진정을 돕는 시카리오 성분과 수분 장벽을 강화하는 시카히알론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케어하는 동시에 보습력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 8월 일본 최대 화장품 리뷰사이트 '앳코스메(@COSME)'에서 선정한 '베스트 시카 마스크팩 부문' 2위에 선정된 이후 젊은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히 존재감을 키워온 것이 메가할인에서 선전한 배경으로 분석된다.
브이티코스메틱 관계자는 "전반적인 판매 호조 속에서 국내 유수의 브랜드들을 제치고 1위를 한 만큼 K-뷰티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우리금융 "롯데손보 M&A, 과도한 가격 부담 안한다"
- 신한캐피탈, 지속성장 포트폴리오 리밸런싱 체계 강화
- 하나금융, ELS 악재에도 실적 선방…확고한 수익 기반
- 하나금융, 자본비율 하락에도 주주환원 강화 의지
- 국민연금, '역대 최대 1.5조' 출자사업 닻 올렸다
- [도전 직면한 하이브 멀티레이블]하이브, 강한 자율성 보장 '양날의 검' 됐나
- [퍼포먼스&스톡]꺾여버린 기세에…포스코홀딩스, '자사주 소각' 카드 재소환
- [퍼포먼스&스톡]LG엔솔 예견된 실적·주가 하락, 비용 절감 '집중'
- [퍼포먼스&스톡]포스코인터, 컨센서스 웃돌았지만 주가는 '주춤'
- 신한금융, ‘리딩금융’ 재탈환에 주주환원 강화 자신감
조영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디딤이앤에프, 신규 브랜드 2종 론칭 '매출 확장'
- 대동모빌리티, S-팩토리 자가용 태양광 발전소 준공
- [Company Watch]'손바뀜 실패' 프리엠스, 매각 완주 가능성은
- 바이브컴퍼니, AI EXPO KOREA서 'AI 솔루션' 공개
- [Company Watch]'액면병합' 모비데이즈, 재무전략 재정비
- 시노펙스, 옌퐁사업장 IATF16949 인증 획득
- [Red & Blue]'삼성·애플·TSMC' 다 잡은 이오테크닉스, 그 끝은
- [코스닥 MZ 리더가 온다]'사전증여' 제일엠앤에스, 안정적 승계 '주춧돌'
- 고광일 고영테크놀러지 대표, 과학기술혁신장 수훈
- [코스닥 MZ 리더가 온다]"사전증여 어려운 현실, 가업상속공제 부담 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