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시즌, 브랜드 전속모델로 배우 김우빈 발탁 이달 18일 소노시즌 런칭 TV · 온라인 광고 공개
조영갑 기자공개 2020-12-09 11:37:52
이 기사는 2020년 12월 09일 11:36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대명소노시즌(대표이사 김범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 SEASON)'이 배우 김우빈을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했다.소노시즌은 9일 김우빈의 세련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브랜드 콘셉트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3년의 공백기를 지나 활동을 재개하며 자신의 '새로운 시즌'을 맞이하는 김우빈이 최근 런칭한 소노시즌을 대표하기에 적합하다고 평가했다.
김우빈이 출연한 첫 번째 광고 '소노시즌 런칭편'(사진)은 오는 18일 TV와 온라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우빈은 광고에서 정장 차림으로 등장해 매트리스를 감싸고 있는 커버를 벗기며 소노시즌의 매트리스를 공개한다. 김우빈은 광고를 통해 '침대과학, 스프링의 시즌에서 소노의 시즌으로'라는 메시지로 소노시즌이 향후 선보일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침대과학을 예고한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독보적인 매력을 지닌 배우 김우빈을 통해 소노시즌의 브랜드 스토리를 보다 감각적으로 보여줄 수 있게 돼 기대가 크다"며 "곧 방영될 소노시즌의 첫 TV 광고에 고객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소노시즌은 '일상이 휴일 되는 편안함'이라는 슬로건으로 국내 대표 레저산업 브랜드인 소노호텔&리조트의 경험과 노하우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지난 1일 브랜드 런칭과 함께 첫 번째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 독일산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ICTK, 일반청약 경쟁률 1108대1 '증거금 5.4조'
- [Company Watch]인적분할 나선 서진시스템, 신설법인에 ESS사업 배정
- 골리앗에 맞선 이오플로우, '인슐렛' 소송전 청신호
- [Red & Blue]지투파워, 한수원 체코 원전 수주시 납품 기대감
- 공모 시총 3000억 육박한 ICTK, 기관투자가 '웃음꽃'
- [CVC 톺아보기]'카카오' 계열 편입 '기폭제', 그룹 지원 속 폭풍 성장
- 두산건설, '반도체 메가 클러스터' 수혜 단지 분양
- [코스닥 리빌딩 리포트]1000억 CB 공수표 날린 퀀타피아, 공개매각 추진
- 올리패스 잠재 대주주 사내이사로…수익성 확보 총력
- '대유타워 매각' 대유위니아, 새 원매자 찾기 시동
조영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Company Watch]인적분할 나선 서진시스템, 신설법인에 ESS사업 배정
- [불붙는 반도체 유리기판 생태계]필옵틱스, 5년 공들인 TGV…글로벌 밸류체인 올라탔다
- 가온그룹, ISO 22301 취득 "리스크 관리 시스템 완비"
- [불붙는 반도체 유리기판 생태계]인텔이 쏘아올린 '6조 시장' 국내 플레이어 바빠진 손길
- [서진시스템 ESS 글로벌 톱티어 전략]전동규 대표의 '베트남 승부수'
- 엘티씨 자회사 엘에스이, 코스닥 상장 채비
- [코스닥 CB 프리즘]서진시스템, 보통주 전환 물량에 30% 할증 풋옵션 '이례적'
- [Company Watch]'SiC링' 티씨케이, 반도체 업싸이클 못탄 배경은
- [Red & Blue]HBM으로 뜬 엘티씨, 세정장비 수익성 입증 관건
- 디딤이앤에프, 신규 브랜드 2종 론칭 '매출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