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큰맘할매순대국, 배달의민족서 3000원 할인 행사 24~27일 주문 시 할인 혜택, 콩국수·삼계탕 등 다양한 메뉴 제공
김은 기자공개 2021-06-23 16:44:28
이 기사는 2021년 06월 23일 16:17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더위가 찾아오는 7월을 맞아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기 위해 배달의 민족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큰맘할매순대국은 6월 24일~27일까지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3000원 할인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할인 대상 메뉴는 시그니처 메뉴인 순대국을 비롯한 국밥과 순대정식, 보쌈정식 등 다양하다.
특히 더워지는 날씨를 극복하기 위한 여름철 별미인 콩국수부터 전통 보양식인 삼계탕까지 각종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배달의 민족에 접속해 큰맘할매순대국 가게 주문 페이지에서 3000원 쿠폰 받기를 다운로드한 뒤 주문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큰맘할매순대국은 '잘 차린 뜨끈한 끼' 콘셉트를 적용해 매장에서 맛보던 맛을 도시락 용기에 그대로 담아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받고 있다.
큰맘할매순대국 관계자는 “배달앱 이용에 익숙한 2030세대를 중심으로 간편한 한끼와 언텍트 소비에 대한 높은 관심도가 맞물려 큰맘할매순대국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며 “이번 할인 혜택을 통해 갑자기 찾아온 더위를 큰맘할매순대국과 함께 극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수은 공급망 펀드 출자사업 'IMM·한투·코스톤·파라투스' 선정
- 마크 로완 아폴로 회장 "제조업 르네상스 도래, 사모 크레딧 성장 지속"
- [IR Briefing]벡트, 2030년 5000억 매출 목표
- [i-point]'기술 드라이브' 신성이엔지, 올해 특허 취득 11건
- "최고가 거래 싹쓸이, 트로피에셋 자문 역량 '압도적'"
- KCGI대체운용, 투자운용4본부 신설…사세 확장
- 이지스운용, 상장리츠 투자 '그린ON1호' 조성
- 아이온운용, 부동산팀 구성…다각화 나선다
- 메리츠대체운용, 시흥2지구 개발 PF 펀드 '속전속결'
- 삼성SDS 급반등 두각…피어그룹 부담 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