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경하이테크, 홀로그램 케이스 '스칼라' 론칭 1주년 이벤트 진행 5월 한달간 3D 홀로그램 케이스 30% 세일…독특한 라인업 시장에서 호평
강철 기자공개 2022-04-28 10:40:29
이 기사는 2022년 04월 28일 10:40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세경하이테크가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인 스칼라(Scolor)의 론칭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세경하이테크는 28일 "스칼라 론칭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며 "공식몰에서 5월 말까지 스칼라의 대표 제품군인 3D홀로그램 케이스를 30%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제품을 포함해 전체 아이템을 정가 대비 30%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무료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에 제품을 구매한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추가 추첨을 통해 스칼라 케이스도 증정한다.
스칼라는 지난해 5월 브랜드 론칭 후 '아이폰12/13' 시리즈와 '갤럭시S21/S22' 기종에 3D패터닝 기술을 입힌 홀로그램 케이스를 지속 출시했다.
빛의 움직임에 따라 디자인이 입체적으로 보이는 스칼라의 독특한 라인업은 시장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물방울을 떨어뜨린 듯한 '티어 케이스' △은은한 빛 줄기가 뿜어나오는 '일루전 케이스' △오로라의 강렬한 빛을 담은 '오로라 케이스'는 스칼라의 대표 제품으로 꼽힌다.
스칼라 담당자는 "지난 1년간 스칼라에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독특한 3D 느낌을 보여주는 스칼라만의 차별화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인 만큼 더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우리금융 "롯데손보 M&A, 과도한 가격 부담 안한다"
- 신한캐피탈, 지속성장 포트폴리오 리밸런싱 체계 강화
- 하나금융, ELS 악재에도 실적 선방…확고한 수익 기반
- 하나금융, 자본비율 하락에도 주주환원 강화 의지
- 국민연금, '역대 최대 1.5조' 출자사업 닻 올렸다
- [도전 직면한 하이브 멀티레이블]하이브, 강한 자율성 보장 '양날의 검' 됐나
- [퍼포먼스&스톡]꺾여버린 기세에…포스코홀딩스, '자사주 소각' 카드 재소환
- [퍼포먼스&스톡]LG엔솔 예견된 실적·주가 하락, 비용 절감 '집중'
- [퍼포먼스&스톡]포스코인터, 컨센서스 웃돌았지만 주가는 '주춤'
- 신한금융, ‘리딩금융’ 재탈환에 주주환원 강화 자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