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니코코, 네이버쇼핑 인기 검색어 1위 달성 피지 제거 '포어 클리어런스' 힘입어, 판매실적·클릭 수 종합 반영
신상윤 기자공개 2022-08-10 16:54:56
이 기사는 2022년 08월 10일 16:54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는 10일 네이버쇼핑 인기 브랜드 검색어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스와니코코에 따르면 네이버쇼핑 검색어 1위는 상품의 적합도와 판매실적, 클릭 수 및 검색량 등을 기반으로 인기도와 신뢰도를 평가해 선정한다.
이번에 눈길을 끈 제품은 식물 성분으로 피지를 제거하는 '포어 클리어런스'다. 피지 제거에 탁월해 '피지제거액'이라는 애칭이 붙었다.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많아 3차 물량까지 모두 예약 판매됐다.
10년 넘게 이어진 고객들의 인기에 기인한다. 여기에 신규 고객들이 합류해 구매 열기를 이어가는 것으로 알려졌다.
포어 클리어런스는 피지, 블랙헤드, 개기름 등 다양한 소구점을 기반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와 관련 제품을 활용한 유튜브 게시물이 300만뷰를 넘는 등 주목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종희 스와니코코 부사장은 "출시한 지 몇 년이 지난 제품이 다시 화제를 일으키는 제품 사례는 흔하지 않다"며 "다양한 고객 니즈에 맞춰 히트 상품을 계속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글로벌 기술력 어필"…모델솔루션 'CMF 오픈하우스'
- LG전자, 러·우 전쟁 장기화에 모스크바연구소 철수
- [엔비디아 밸류체인 파트너]'8년 만에 적자' 브이엠, 해외진출 없이 반등 어렵다
- [한경협 파이낸셜 리포트]'부동산 거부 단체' 시세 1.3조 여의도 전경련회관
- [thebell interview]김경수 팹리스협회장 "한국판 엔비디아가 필요하다"
- LS에코에너지, 1분기 날았다 '모기업과 시너지 본격'
- [모두투어를 움직이는 사람들]'전략가' 조재광 상품본부장, 여행에 '취미' 더했다
- [폰드그룹을 움직이는 사람들]'조율사' 임종민 대표, 균형 잡힌 운영으로 새 판 짠다
- [IB 풍향계]바이오 IPO 보릿고개…업프론트 1400억도 'BBB'
- [건설리포트]삼성물산 건설부문, 분기 최대 영업이익 달성
신상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건설리포트]삼성물산 건설부문, 분기 최대 영업이익 달성
- [2024 건설부동산 포럼]"부실 PF 분산·유동성 지원책 필요, 세제 혜택도 해법"
- 디벨로퍼 시티코어, 서소문 개발 사업 본PF 전환 '첫발'
- [디벨로퍼 리포트]일레븐건설, 주춤했던 외형 성장 다시 '기지개'
- [건설리포트]주택 키운 제일건설, '실적·재무' 두토끼 잡았다
- 서희건설, 오너 지배력 강화 '애플이엔씨·자사주' 투트랙
- [건설산업 스몰캡 리포트]우원개발, 부동산 개발업 재시동 '차입 활용' 속도
- 역대급 실적 '엠디엠그룹', 현금성 자산 4000억 웃돈다
- 우원개발, 원가율 부담 속 '재무통' 이사회 합류
- 'NPL 눈독' 스타리츠, 부동산 개발사업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