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엔터 "(여자)아이들 미니 6집, 빌보드 200 진입" 신보 'I feel' 41위 기록, 뮤직비디오 9700만 조회수 돌파
김소라 기자공개 2023-06-01 14:50:37
이 기사는 2023년 06월 01일 14시46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연예인 매니지먼트사 '큐브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엔터)가 글로벌 시장에서 성과를 거두고 있다.큐브엔터는 소속 아티스트 '(여자)아이들' 신보가 빌보드 주요 차트인 '빌보드 200'에 진입했다고 1일 밝혔다.

아울러 'I feel'의 타이틀곡 '퀸카'는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에서 38위,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에선 21위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앨범의 타이틀곡 'Nxde'(누드)가 세웠던 기록을 경신한 수치다. 또 이번 앨범은 '아티스트 100'(Artist 100), '톱 앨범 세일즈'(Top Album Sales), '인디펜던트 앨범'(Independent Album)까지 총 6개의 차트에도 포함됐다.
'I feel'은 앞서 초동 판매량 116만3300장을 돌파하며 자체 기록을 경신했다. 이는 국내 걸그룹 신보 초동 판매량 기준 역대 4위다. 퀸카 뮤직비디오는 1일 기준 9700만 조회수를 넘기며 순항하고 있다.
(여자)아이들은 이달 월드투어를 앞두고 있다. 오는 17일과 18일 양일간 '2023 (G)I-DLE WORLD TOUR [I am FREE-TY]' 서울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공연은 지난달 26일 일반 예매 시작 5분만에 매진됐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청약증거금 2조 몰린 쎄크, 공모청약 흥행 '28일 상장'
- [영상/Red&Blue]겹경사 대한항공, 아쉬운 주가
- [i-point]모아라이프플러스, 충북대학교와 공동연구 협약 체결
- [i-point]폴라리스오피스, KT클라우드 ‘AI Foundry' 파트너로 참여
- [i-point]고영, 용인시와 지연역계 진로교육 업무협약
- [i-point]DS단석, 1분기 매출·영업이익 동반 성장
- [피스피스스튜디오 IPO]안정적 지배구조, 공모 부담요소 줄였다
- 한국은행, 관세 전쟁에 손발 묶였다…5월에 쏠리는 눈
- [보험사 CSM 점검]현대해상, 가정 변경 충격 속 뚜렷한 신계약 '질적 성과'
- [8대 카드사 지각변동]신한카드, 굳건한 비카드 강자…롯데·BC 성장세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