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트웨이브-메이크샵, 홈페이지 개편 '편의성 강화' 셀러·쇼핑몰 예비 창업자 대상, 몰 구축부터 관리까지 7가지 카테고리 구성
조영갑 기자공개 2023-05-31 09:44:53
이 기사는 2023년 05월 31일 09:35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이커머스 전문기업 커넥트웨이브(대표집행임원 김기록)의 전자상거래 통합 솔루션 '메이크샵'이 공식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사용자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한층 더 강화했다고 31일 밝혔다.이번 개편에는 주 이용자가 셀러 및 쇼핑몰 예비 창업자임을 감안해 쇼핑몰 제작과 경영에 필요한 △알아보기 △준비하기 △판매하기 △운영하기 △홍보하기 △메이크샵 스토어 △고객센터 총 7가지 카테고리로 구성, 쇼핑몰 구축부터 관리까지 단계별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게 했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메이크샵 스토어는 다양한 기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서비스로, 쇼핑몰에서 가장 많이 활용하는 기능과 신규 서비스 등 쇼핑몰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맞춤형 정보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트렌디한 일러스트와 파스텔톤의 컬러 접목으로 친근한 이미지를 담았으며 PC, 모바일, 태블릿 등 사용 디바이스와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해 유저 접근성도 높였다는 평가다.
커넥트웨이브가 운영하는 메이크샵은 신규 및 기업 맞춤형 쇼핑몰 제작부터 이전, 광고 서비스, 운영 등 모든 과정을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통합 솔루션이다. 최근 기업들이 원하는 기능을 자유롭게 적용해 서비스하는 커스터마이징 사업을 확장하며 쇼핑몰 차별화를 원하는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메이크샵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시작으로 사용자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여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면서 "나아가 쇼핑몰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도 개발해 셀러들의 매출 확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인더스트리
-
- [대기업 프로스포츠 전술전략]전북현대, '돈방석' 기회 끝내 놓쳤다
- 골프존, 주가 하락에 발목잡혔나…GDR 분할 '무산'
- [Art Price Index]시장가치 못 찾은 퍼포먼스 작품
- 이익률 업계 톱인데 저평가 여전…소통 강화하는 OCI
- 대외 첫 메시지 낸 최창원 의장의 속내는
- KG모빌리티, 라인 하나로 전기차까지
- [이사회 분석]갈 길 바쁜 LS이브이코리아, 사외이사 없이 간다
- [캐시플로 모니터]현금창출력 저하 SK케미칼, 3년째 '순현금' 유지 배경은
- 발전 자회사 관리 맡은 윤병석 SK가스 사장, SKMU 의장 겸직
- [LG화학의 변신]배터리 사업 분할 이후 4년, 뭘 얻었을까
조영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Company Watch]'손바뀜 실패' 프리엠스, 매각 완주 가능성은
- 바이브컴퍼니, AI EXPO KOREA서 'AI 솔루션' 공개
- [Company Watch]'액면병합' 모비데이즈, 재무전략 재정비
- 시노펙스, 옌퐁사업장 IATF16949 인증 획득
- [Red & Blue]'삼성·애플·TSMC' 다 잡은 이오테크닉스, 그 끝은
- [코스닥 MZ 리더가 온다]'사전증여' 제일엠앤에스, 안정적 승계 '주춧돌'
- 고광일 고영테크놀러지 대표, 과학기술혁신장 수훈
- [코스닥 MZ 리더가 온다]"사전증여 어려운 현실, 가업상속공제 부담 여전"
- [코스닥 MZ 리더가 온다]김다산 위세아이텍 대표, 경영수업 일찌감치 완료
- [코스닥 MZ 리더가 온다]이영진 제일엠앤에스 대표, 위기의 가업 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