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하임앤컴퍼니, 가전 브랜드 '이롭' 판매채널 확장 론칭 한달만 백화점 3사 입점, 향후 오프라인 매장 확대 고려
서지민 기자공개 2024-11-12 14:55:22
이 기사는 2024년 11월 12일 14:55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가구·인테리어 회사 오하임앤컴퍼니의 친환경 가전 브랜드 '이롭'이 판매 채널 확장 전략을 본격화한다. 론칭 한달 만에 홈쇼핑에서 백화점까지 영역을 확대해 소비자 경험을 강화하고 있다.오하임앤컴퍼니에 따르면 이롭은 프리미엄 미생물 음식물처리기 ‘이롭 더 그레블’을 주요 백화점 14곳을 통해 판매 중이다.
올해 10월 론칭한 이롭은 지구와 생활을 이롭게 만들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다. 이롭은 첫 제품으로 24시간 자동 케어 시스템을 통해 미생물을 관리하는 음식물처리기 이롭 더 그레블을 선보였다.
이롭 더 그레블은 CJ온스타일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진행한 론칭 방송에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준비한 물량의 완판을 달성했다. 실제 사용 모습에서 입증된 기술력과 디자인이 긍정적인 반응을 이끈 것으로 전해진다.
이에 힘입어 이롭은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통처를 확대하기로 했다. 지난 1일부터 백화점에 입점해 판매를 시작했다. 현재 롯데백화점 동탄점, 본점, 잠실점, 부산본점, 대구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점, 동대구점, 대전점, 광주점, 현대백화점 일산 킨텍스점, 천호점, 울산점 등 총 14개 매장에서 이롭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롭 관계자는 "이번 백화점 입점을 통해 제품을 직접적으로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다"며 "판매 실적에 따라 추후 오프라인 매장 확대를 긍정적으로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Company Watch]'캐즘 무색' 엔시스, 영업이익률 20% '알짜 실적'
- [On the move]'그룹 넥스트' 찾는 삼성물산, '신사업 팔방미인' 공채
- [그레이존 이사회 점검]동오그룹, 오너 3세로 핵심계열사 경농·조비 엮었다
- [thebell interview]"외국인 기용으로 이사회 다양성 업그레이드"
- [조달 전략 분석]이수그룹, PCB 계열사가 전지 소재사 인수한 까닭은
- 분사 임박 안다운용 헤지본부, 수탁고 확 늘었다
- [그룹 & 보드]지주사 전환 1년 현대백그룹, '밸류업' 원동력은
- '마이티' DB운용 ETF, 리브랜딩 카드 만지작
- [비용 모니터]K-배터리 감가상각 역습, 캐즘과 맞물린 과투자 상흔
- [SITC 2024]에스티큐브의 넬마스토바트 활용법 '병용·바이오마커'
서지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ESG 등급 분석]파라다이스, 통합 등급 최하위 하락…개선 여지는
- 오하임앤컴퍼니, 가전 브랜드 '이롭' 판매채널 확장
- [에이치피오는 지금]멈출 줄 모르는 주가하락 '원인은'
- [에이치피오는 지금]'홈쇼핑 DNA' 기반 전문경영인 체제 안착
- [에이치피오는 지금]유아동·킥보드 넘어 식품까지…공격적 영토 확장
- [LF-파스텔세상 계약 해지]'구본걸 vs 구본진' 법정 다툼 비화 가능성은
- [CFO Change]이마트, 재무담당 입원급 발탁 배경은
- [유통가 인사 포인트]신세계푸드, 실적개선 불구 매서운 '인사 한파'
- [LF-파스텔세상 계약 해지]오너일가 마찰음…계열분리·승계 제동걸리나
- [LF-파스텔세상 계약 해지]'부당 요구 vs 사업 결정' 엇갈린 계약해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