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 '셀러리', 1대1 광고 컨설팅 제공 경력 10년↑ 컨설턴트, 매달 3개 업체 선정…무료·맞춤형 전략
신상윤 기자공개 2020-11-13 08:51:24
이 기사는 2020년 11월 13일 08:48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코리아센터는 13일 창업 컨설팅 커뮤니티 '셀러리'가 쇼핑몰 1대1 맞춤 광고 컨설팅을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언택트 이커머스 전문기업 코리아센터에 따르면 올해 3분기 '메이크샵'을 통한 신규 쇼핑몰 창업자는 전년동기대비 48% 증가했다.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소비문화 확산에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이 같은 추세에 발맞춰 코리아센터는 창업 컨설팅 커뮤니티인 셀러리를 통해 광고 컨설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10년 이상 경력의 전문 컨설턴트가 매월 선착순 3개 업체를 선정한다. 이들은 △쇼핑몰 사이트 진단 △적합한 광고 플랫폼 제안 △광고 운영 전략 △광고 예산 전략 등 체계적인 컨설팅을 비대면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컨설팅은 메이크샵 외 다른 솔루션을 이용한 업체도 신청할 수 있다. 컨설팅 후 쇼핑몰 운영자와 실무자에게 필요한 다양한 이벤트도 제공할 계획이다.
셀러리 관계자는 "체계적인 광고 진행은 초기 쇼핑몰 인지도를 높이고 단골을 확보할 수 있는 중요한 부분"이라며 "각 쇼핑몰 특색에 맞춘 진단과 효율적인 광고 컨설팅으로 단기간에 성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윤승규 기아 부사장 "IRA 폐지, 아직 장담 어렵다"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셀카와 주먹인사로 화답, 현대차 첫 외국인 CEO 무뇨스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무뇨스 현대차 사장 "미국 투자, 정책 변화 상관없이 지속"
- 수은 공급망 펀드 출자사업 'IMM·한투·코스톤·파라투스' 선정
- 마크 로완 아폴로 회장 "제조업 르네상스 도래, 사모 크레딧 성장 지속"
- [IR Briefing]벡트, 2030년 5000억 매출 목표
- [i-point]'기술 드라이브' 신성이엔지, 올해 특허 취득 11건
- "최고가 거래 싹쓸이, 트로피에셋 자문 역량 '압도적'"
- KCGI대체운용, 투자운용4본부 신설…사세 확장
- 이지스운용, 상장리츠 투자 '그린ON1호' 조성
신상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2024 이사회 평가]SNT모티브, 우수한 '경영성과' 가린 아쉬운 운영 방식
- '시공능력 99위' 보미건설, 캠코 담보채로 유동성 숨통
- [엔지니어링업 리포트]도화엔지니어링, '설계·CM' 부진에 이례적 분기 적자
- 디벨로퍼 시티코어, 서소문 사업성 개선에 '본PF' 기대
- [건설사 인사 풍향계]삼성물산 건설부문, 긴장감 더하는 '외부 영입' 눈길
- [건설부동산 줌人]현대엔지니어링 대표이사 직급, '부사장→사장' 재격상
- SK에코플랜트, 리스크 전담 'BRM센터' 신설
- [건설사 인사 풍향계]현대엔지니어링, '재무통' CEO 체제 전환 눈앞
- 극동건설, 웅진 '렉스필드CC' 증자 참여 '외통수'
- '일본 골프장 인수' 웅진그룹, 극동건설 반대 '정면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