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애드쿠아, '온라인광고대상' 최우수상 수상 복지부 캠페인 '우리 함께 거리두기' 공로 인정, 7년 연속 수상
조영갑 기자공개 2020-12-10 13:11:16
이 기사는 2020년 12월 10일 13:10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종합 디지털 마케팅 그룹 퓨쳐스트림네트웍스(FSN)의 자회사 애드쿠아인터렉티브(애드쿠아)가 '2020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에서 크리에이티브 단독 최우수상을 받았다.FSN은 애드쿠아가 보건복지부 생활 방역 캠페인 '우리 함께 거리 두기'로 최우수상인 '한국인터넷진흥원장상'을 크리에이티브 분야에서 단독으로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애드쿠아는 △2014년 AIA생명 'REAL LIFE CHEER UP PROJECT' △2016년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마음까지 고플 땐 #채워바나나' △2017년 GS칼텍스 '마음이음 연결음' 등 세 차례 종합대상 수상을 포함해 동일 시상식에서 7년 연속 수상 기록을 세우게 됐다.
애드쿠아는 지난 7월 국내 코로나19 방역 단계가 '생활 속 거리 두기'로 전환된 이후 국민들의 자발적 방역 지침 준수를 독려하는 '우리 함께 거리 두기' 캠페인을 선보였다. 캠페인은 평소 거리두기가 소홀한 버스 정류장에 대형 스크린을 설치하고, 픽토그램(Pictogram)을 활용해 옆 사람과 거리두기를 유도하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Korea Online Advertising Festival)은 2012년 개최 이후 매년 혁신과 창의성을 갖춘 온라인 광고 및 관련 기술들을 선정해 시상식을 진행해오고 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온라인광고협회가 주관한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살얼음' 분위기 깬 이지효 파두 대표 사과
- [DL이앤씨 인사 격변]마창민 대표도 떠난다, 조직 전면 쇄신
- [DL이앤씨 인사 격변]인적분할 4년차, '가이던스 달성 실패' 후폭풍 거셌다
- [DL이앤씨 인사 격변]CFO도 퇴출, 후임자 내외부 물색
- [DL이앤씨 인사 격변]감원 칼바람, 임원 10명 중 3명 짐 쌌다
- CJ올리브영, 글랜우드PE와 결별 '이사회 재정비'
- [코스닥 주총 돋보기]'상폐 위기' 엠벤처투자, 주주 해명 '안간힘'
- FI 지분 되사온 CJ올리브영, ‘승계 플랜’ 본격 가동하나
- 에스텍파마, 폴라리스AI파마로 '새 출발'
- 나무가, '공정 자동화 전문가' 이동호 대표이사 선임
조영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Company Watch]'TGV 첫 양산' 필옵틱스, 글라스 패키지 시장 선점
- 필옵틱스, 업계 첫 TGV 양산 장비 공급
- [Red & Blue]프럼파스트, 눈에 띄는 사전 무상증여
- [코스닥 주총 돋보기]'레이저 어닐링' 디아이티, 반도체 정체성 강화
- 이엠앤아이,고창훈 대표 지분 추가 취득 '저평가 타개'
- [Red & Blue]'감사지연' 아이톡시, 보고서 제출 기대감 급등
- [Red & Blue]모니터랩, 샌즈랩 이슈 올라탔나
- [thebell desk]K-터빈과 '한체중용론'
- [Red & Blue]'혼자만 레벨업' 테크윙, 어디까지 갈까
- 유일에너테크, 재영텍 손잡고 폐배터리 시장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