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엔터 (여자)아이들, 뮤비 조회수 1억 돌파 신보 Nxde 유튜브 공개 19일만, 데뷔 이래 여덟 번째
김소라 기자공개 2022-11-04 15:10:49
이 기사는 2022년 11월 04일 15:00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연예인 매니지먼트 기업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소속 가수 '(여자)아이들' 신보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큐브엔터는 (여자)아이들의 ‘Nxde’(누드)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달 앨범 발매 후 19일만이다.
이로써 (여자)아이들은 데뷔곡 ‘LATATA’(라타타)부터 ‘한(一)’ ‘Senorita’ ‘LION’ ‘Oh my god’ ‘화(火花)’ ‘TOMBOY’(톰보이) 등 총 여덟 번의 1억뷰를 달성했다.
‘Nxde’(누드)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만에 2400만뷰를 돌파했고, 국내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자리를 지켰다. 앨범 ‘I love’(아이 러브)는 미국 ‘빌보드 200’에서 71위를 차지했다. 이는 데뷔 이래 빌보드 메인 차트 첫 진입이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4년만에 대표직 내려온 송영숙 '침묵'…임주현 "안타깝다"
- "준비·설득 다 부족했다"...이우현 회장의 바이오 M&A 성찰
- [Company Watch]'군수공백' 아이쓰리시스템, 민수 '상쇄'
- [Company Watch]'흑자전환' 신성이엔지, 실적 턴어라운드 성공
- [Company Watch]'800억 수주잔고' 엔시스, 1분기 실적 '선방'
- 미래산업, 신규 수주 확대 흑자전환
- [Company Watch]라온시큐어, 옴니원 NFT 필두 '사업 다각화 속도전'
- 한미통합 결렬에도 '확장본능' OCI, 해외 제약사 인수 검토
- [돌아온 임종윤 넥스트 한미약품]모친 해임한 임종훈 대표 첫 일성 "단독체제로 경영속도"
- 3인 각자 대표 체제로 재편한 KG모빌리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