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코퍼레이션, '스노우피크 어패럴' 메가 팝업스토어 오픈 14일~24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서 진행, LG전자와 협업
정유현 기자공개 2023-09-13 10:28:34
이 기사는 2023년 09월 13일 10:25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감성코퍼레이션은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과 LG전자가 협업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팝업스토어는 14일부터 24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진행된다. ‘What’s Your Camp?(당신의 캠핑 취향은 무엇인가요?)’라는 테마로 구성된 이번 스노우피크 팝업스토어는 도심 속에서 캠핑을 간접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다.
먼저 스노우피크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팝업스토어에서 선공개되는 스노우피크 다운 자켓을 최대 10만원 가격 인하한다. 스노우피크 캠핑 아이템을 세트로 구성해 지정 날짜(9월 16일, 19일, 21일, 23일)에 특별 할인가로 선착순 한정수량 판매한다.
또한 구매 고객을 위한 럭키 드로우를 통해 △스노우피크 랜드록 텐트 △LG 스탠바이미 Go △스노우피크 시티 캠퍼 헤비다운 자켓 △한정판 스노우피크 지포라이터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매장 방문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한 스노우피크 SNS, 카카오 플친 팔로우하고 인증샷 확인 시 매일 선물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스노우피크와 LG전자가 협업해 스노우피크 심볼 아스타리스크로 만들어진 스노우 컨셉존을 조성했다. 캠핑을 좋아하는 고객들은 물론 캠핑을 직접 경험해 보지 못한 고객들에게 스노우피크 캠핑 아이템과 LG 스탠바이미 Go를 활용 간접적으로 캠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캠핑 속 불멍, 소리, 음악 등 5감을 만족할 수 있는 스노우존은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감성코퍼레이션 측은 "스노우피크 론칭 이후 캠핑 유저는 물론 다양한 고객층의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계기로 현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스노우피크의 감성 아웃도어 아이덴티티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을 것이며 이후 다양한 채널로 소비자들의 접점을 늘려갈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코스닥 상장사 매물 분석]'투믹스 지분 70% 확보' 수성웹툰, 우회상장 가능성은
- [i-point]에스넷시스템, '쌍용레미콘 통합정보시스템' 전환 지원
- [i-point]아이티센 지원 '라잇웨잇', 중기부 '팁스' 최종 선정
- 농금원 "2027년까지 농식품펀드 1조원 추가 조성"
- 머스트운용, 영풍에 주주제안 "자사주 소각하라"
- 코스닥 장수기업의 '뚝심'
- 'MBK 투자처' 메디트, 3Shape와 특허 소송 종결 합의
- [i-point]덕산그룹, 채용 연계형 외국인 유학생 동계 인턴십 모집
- 조병규 행장 연임 불발, 차기 우리은행장 '안갯속'
- [여전사경영분석]한국캐피탈, 업황 악화에도 순이익 경신…빛 본 다각화 효과
정유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Company Watch]'승승장구' 올리브영, CJ 로열티 수익 '전망치' 넘겼다
- [2024 이사회 평가]자산 2조 미만 휠라홀딩스, 사외이사 평가는 체계적
- [2024 이사회 평가]'대표이사=의장' 체제 아모레G, 참여도는 '강점'
- 바이오 손보는 CJ제일제당, 실적 변동성 낮추나
- [thebell interview]지앤지유니버스 강예 대표 "3년 내 그룹 매출 500억 목표"
- [캐시플로 모니터]애경산업, 4년만 영업활동 현금흐름 순유출 전환
- [thebell desk]삼양식품 '라면 원조'와의 경쟁
- [2024 이사회 평가]'참여도 강점' 롯데지주, 아쉬운 경영 성과
- SPC삼립, '미래 성장' 방점 투자 전략 전면 수정
- '미국 신사업 추진' 농심미분, 신승열 선봉장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