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지엠피, 펜타곤과 콜라보 통해 일본시장 확장 시카 수딩 마스크 등 코스메틱 제품 도쿄 팝업카페서 판매
조영갑 기자공개 2021-03-08 15:01:58
이 기사는 2021년 03월 08일 14:57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브이티지엠피가 글로벌 무대에서 폭넓게 사랑 받는 K-POP 아이돌 그룹 '펜타곤'과 콜라보를 통해 일본 코스메틱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일본 MZ(1980~2000년대 생)소비자들을 타겟팅해 브랜드 경쟁력을 끌어올린다는 목표다.브이티지엠피의 코스메틱 사업부문 브이티코스메틱은 일본에서 대세로 자리 잡은 그룹 펜타곤과 콜라보한 '시카(CICA) 데일리 수딩 마스크'와 '시카 캡슐마스크'를 8일부터 일본 펜타곤 팝업 카페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브이티코스메틱의 피부 진정 솔루션인 '시카 라인'은 국내외에서 이미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 라인으로, 병풀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이 첨가돼 피부 장벽 수분 강화와 진정 효과가 있다.
특히 데일리 수딩 마스크는 일본 대표 온라인 플랫폼인 큐텐재팬(Qoo10 Japan)과 라쿠텐(Rakuten)에서 일일 판매량 종합 1위를 차지하는 등 일본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업고 K-뷰티 확산에 기여하고 있는 제품이다.
펜타곤 팝업 카페는 펜타곤과 브이티코스메틱의 콜라보 제품 외에 일본 팬들을 위한 펜타곤 오리지널 굿즈(goods)와 식음료 제품을 판매한다. 팝업 카페는 일본 도쿄 시부야의 오모테산도 힐즈에 위치한 'TOKO BOX CAFÉ&SPACE'에서 8일부터 4월 11일까지 약 한 달간 운영된다.
한편 펜타곤은 지난해 미니 10집 'WE:TH'(위드)의 타이틀곡 '데이지'가 일본 대표 음악 사이트인 라인 뮤직에서 일간 차트 3위, K-POP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일본에서 폭넓은 팬층을 보유한 아이돌그룹이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인더스트리
-
- [도전 직면한 하이브 멀티레이블]하이브, 강한 자율성 보장 '양날의 검' 됐나
- [퍼포먼스&스톡]꺾여버린 기세에…포스코홀딩스, '자사주 소각' 카드 재소환
- [퍼포먼스&스톡]LG엔솔 예견된 실적·주가 하락, 비용 절감 '집중'
- [퍼포먼스&스톡]포스코인터, 컨센서스 웃돌았지만 주가는 '주춤'
- 젬백스링크, 포니 자율주행자동차 국내 도입
- 더테크놀로지, 전략 수집 RPG '리버스 삼국' 출시
- [ICTK road to IPO]빅테크 고객사들이 상장 청원한 사연은
- '무차입' 씨피시스템, 상장으로 퀀텀점프 노린다
- 금양인터, 미국 프리미엄 와인 '벨라 오크스' 출시
- [ICTK raod to IPO]2년 뒤 매출 300억, 근거는 '글로벌 빅테크'
조영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디딤이앤에프, 신규 브랜드 2종 론칭 '매출 확장'
- 대동모빌리티, S-팩토리 자가용 태양광 발전소 준공
- [Company Watch]'손바뀜 실패' 프리엠스, 매각 완주 가능성은
- 바이브컴퍼니, AI EXPO KOREA서 'AI 솔루션' 공개
- [Company Watch]'액면병합' 모비데이즈, 재무전략 재정비
- 시노펙스, 옌퐁사업장 IATF16949 인증 획득
- [Red & Blue]'삼성·애플·TSMC' 다 잡은 이오테크닉스, 그 끝은
- [코스닥 MZ 리더가 온다]'사전증여' 제일엠앤에스, 안정적 승계 '주춧돌'
- 고광일 고영테크놀러지 대표, 과학기술혁신장 수훈
- [코스닥 MZ 리더가 온다]"사전증여 어려운 현실, 가업상속공제 부담 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