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oint]아우딘퓨쳐스, '네오젠X슈야토야 에디션' 출시출시 직후 올리브영 오늘의 랭킹 1위
성상우 기자공개 2025-02-17 10:37:03
이 기사는 2025년 02월 17일 10시36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아우딘퓨쳐스는 자사 글로벌 뷰티 브랜드 ‘네오젠’이 글로벌 인기 캐릭터 ‘슈야토야’와 협업해 '네오젠X슈야토야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최근 1020세대의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슈야토야를 내세운 제품이다. 출시 직후 올리브영 온라인몰 오늘의 랭킹 1위를 차지하면서 이목을 끈 바 있다. 회사 측은 이번 제품을 통해 신규 수요를 창출하고 국내 및 수출 판매를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제품은 슈야토야를 활용한 3종으로 구성됐다. 회사 측은 슈야토야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한 베스트셀러 3종을 네오젠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올리브영 등 주요 드럭스토어 매장 등을 통해 판매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슈야토야 콜라보 화장품 나이아신아마이드 마스크 패드와 세럼은 네오젠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올리브영 온라인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손거울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회사 측은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하는 마케팅으로 글로벌 뷰티 시장 내 영향력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나이아신아마이드가 고함량 함유돼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연출하는 데 효과적이라는 점이 인기 요인"이라며 "특히 요즘 같은 환절기에 광채 및 미백케어에 탁월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인더스트리
-
- [i-point]옵트론텍, 600% 상회하던 부채비율 158%로
- [i-point]옵트론텍 "강모씨 파산신청 법원이 기각"
- [i-point]케이쓰리아이, 호남권 유일 4K 돔영상관 구축
- [i-point]제일엠앤에스, 최대 매출 달성에도 적자 전환
- 국세청, 코빗·업비트 세무조사 착수…코인 업계 '긴장'
- [Red & Blue]JR에너지 맞손잡은 유진테크놀로지, 장비사업 기대감
- 김동명 LG엔솔 사장 "트럼프 변수 대비한 기업이 승자"
- 엘앤에프, 미국 LFP 투자 본격 검토…CFO 현지 출장
- 최수안 엘앤에프 부회장 "미국 LFP 투자, 자금 조달 방식 검토"
- 이에이트, TYM에 디지털트윈 플랫폼 공급
성상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i-point]옵트론텍, 600% 상회하던 부채비율 158%로
- [i-point]옵트론텍 "강모씨 파산신청 법원이 기각"
- [i-point]케이쓰리아이, 호남권 유일 4K 돔영상관 구축
- [엠디바이스 road to IPO]빠듯한 곳간, 외형 키우려면 공모 '절실'
- [thebell interview]소테리아 "고객사와 강력한 유대, 돈 버는 팹리스 될 것"
- [i-point]태성, 905억 주주배정 완판 “유리기판 라인 증설”
- [i-point]바이오솔루션, ‘카티로이드’ 국내 임상 1·2상 신청
- [엠디바이스 road to IPO]성장세 높지만, 추정 손익 괴리감 극복 관건
- [i-point]폴라리스AI, '키플링 최초' 네이버쇼핑 라이브
- [IR Briefing]엠디바이스 “추정손익 근거 ‘H사향' 물량, 달성 자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