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의정부 민락2지구 '흥행몰이' 28일 특별공급, 29·30일 1·2순위 청약
이효범 기자공개 2015-04-28 09:16:00
이 기사는 2015년 04월 27일 15:33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반도건설이 올해 동탄2신도시와 김포한강신도시에서 양호한 분양성적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의정부 첫 분양사업인 '민락2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에서도 흥행몰이에 나섰다.반도건설에 따르면 지난 24일 개장한 ‘의정부 민락2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견본주택에 약 4000 명의 방문객이 몰려 들어 북새통을 이뤘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주말을 포함해 지난 26일까지 약 1만 6000여 명이 넘는 방문객이 다녀간 것으로 추산했다.
|
이 지역에 첫 공급인 만큼 지역밀착형 마케팅에 힘쓴 것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특히 일반인 지역주민을 홍보모델로 선정해 지역주민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상품을 선보인 것이 인기요인으로 꼽힌다.
반도건설은 의정부 최초 별동학습관, 단지 내 게스트하우스, 알파룸, 펜트리, 안방 서재공간 등을 집약시켜 상품성을 높였다. 의정부 최초로 단지 내에 2층 규모의 별동학습관에서 영어전문교육기관 YBM과 능률교육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서비스와 관련해 YBM, 능률교육과 서비스에 대한 협약을 맺고 자세한 세부 실행계획을 조율해 갈 계획이다.
또 BRT 정류장 초인접 15분대 서울생활권, 단지 앞 민락천과 체육공원 등 뛰어난 입지여건까지 갖추고 있어 실수요자들이 많이 몰렸다는 분석이다.
단지 앞에 BRT정류장(도봉산역~민락2지구)이 위치해 의정부 내는 물론 서울을 15분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민락2지구를 지나는 국도 3호선 우회도로가 작년말 개통됐고 또한 구리~포천고속도로(신북IC~민락IC~남구리IC 2017년 개통예정)까지 이어지는 진입로에 위치해 교통이 매우 편리해질 전망이다.
녹지공간도 눈에 띈다. 동쪽으로는 근린공원이 자리잡고 있고, 민락2지구 체육공원에서 가깝다. 민락2지구 민락천 호수가 인접해 호수조망이 가능하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의정부 민락2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반도건설이 의정부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지인 만큼 우수한 상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분양 전부터 지역주민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설계를 도입해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이같은 노력을 이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 산 90-2번지(이마트 의정부점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분양가는 3.3㎡당 최저 793만 원, 평균 870만 원으로 책정됐다. 청약은 이달 2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9일 1순위, 30일 2순위 순서로 진행된다. 2017년 10월 입주예정이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수은 공급망 펀드 출자사업 'IMM·한투·코스톤·파라투스' 선정
- 마크 로완 아폴로 회장 "제조업 르네상스 도래, 사모 크레딧 성장 지속"
- [IR Briefing]벡트, 2030년 5000억 매출 목표
- [i-point]'기술 드라이브' 신성이엔지, 올해 특허 취득 11건
- "최고가 거래 싹쓸이, 트로피에셋 자문 역량 '압도적'"
- KCGI대체운용, 투자운용4본부 신설…사세 확장
- 이지스운용, 상장리츠 투자 '그린ON1호' 조성
- 아이온운용, 부동산팀 구성…다각화 나선다
- 메리츠대체운용, 시흥2지구 개발 PF 펀드 '속전속결'
- 삼성SDS 급반등 두각…피어그룹 부담 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