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는 2016년 03월 08일 11시51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캐리어에어컨은 오는 16일까지 신제품 '에어로 18단 에어컨'을 체험할 '주부 프로슈머 7기'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이번 체험단 모집은 육아와 인테리어, 가전 등에 관한 정보를 공유하는 주부 블로거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제품 이해도와 미션 수행력 등을 평가한 뒤 오는 18일 최종 합격자 5명을 발표할 계획이다.
캐리어에어컨은 제품 체험과 함께 전시회와 사회공헌 활동 등 각종 행사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방침이다. 모든 미션을 완수한 프로슈머에게는 체험기간 종료와 함께 직접 사용했던 에어로 18단 에어컨을 무상으로 증정한다.
|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지난 2013년 주부 프로슈머를 출범시키면서 소비자와 활발하게 소통해왔다"라며 "앞으로도 소통을 강화하는 마케팅을 실시하고 소비자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청약증거금 2조 몰린 쎄크, 공모청약 흥행 '28일 상장'
- [영상/Red&Blue]겹경사 대한항공, 아쉬운 주가
- [i-point]모아라이프플러스, 충북대학교와 공동연구 협약 체결
- [i-point]폴라리스오피스, KT클라우드 ‘AI Foundry' 파트너로 참여
- [i-point]고영, 용인시와 지연역계 진로교육 업무협약
- [i-point]DS단석, 1분기 매출·영업이익 동반 성장
- [피스피스스튜디오 IPO]안정적 지배구조, 공모 부담요소 줄였다
- 한국은행, 관세 전쟁에 손발 묶였다…5월에 쏠리는 눈
- [보험사 CSM 점검]현대해상, 가정 변경 충격 속 뚜렷한 신계약 '질적 성과'
- [8대 카드사 지각변동]신한카드, 굳건한 비카드 강자…롯데·BC 성장세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