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는 2020년 07월 06일 16:40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삼본전자가 6일 "'야신: 신을 삼킨자' 홍보모델로 배우 이정재를 선정하고 본격적인 홍보활동을 준비중에 있다"고 밝혔다.'야신: 신을 삼킨자'는 신의 능력을 갖게된 주인공이 다른 신들에게 맞서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뛰어난 타격감을 비롯해 손쉬운 전투와 빠른 성장이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삼본전자 관계자는 "신의 능력을 가진 주인공의 모습이 절제되고 강인한 이미지의 배우 이정재와 잘 맞아 떨어진다고 판단해 홍보모델로 발탁했다"며 "이정재의 고급스러운 카리스마가 게임을 더 돋보이게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배우 이정재는 하드 보일드 추격액션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개봉을 앞두고 다양한 홍보활동을 진행하고있다. 영화는 형제의 복수를 위해 사투를 벌이는 스토리로 이전에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과 리얼한 액션을 그리고 있다.
'야신: 신을 삼킨자'는 이달 초 사전예약 서비스에 돌입하며 본격적인 홍보활동에 시동을걸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윤승규 기아 부사장 "IRA 폐지, 아직 장담 어렵다"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셀카와 주먹인사로 화답, 현대차 첫 외국인 CEO 무뇨스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무뇨스 현대차 사장 "미국 투자, 정책 변화 상관없이 지속"
- 수은 공급망 펀드 출자사업 'IMM·한투·코스톤·파라투스' 선정
- 마크 로완 아폴로 회장 "제조업 르네상스 도래, 사모 크레딧 성장 지속"
- [IR Briefing]벡트, 2030년 5000억 매출 목표
- [i-point]'기술 드라이브' 신성이엔지, 올해 특허 취득 11건
- "최고가 거래 싹쓸이, 트로피에셋 자문 역량 '압도적'"
- KCGI대체운용, 투자운용4본부 신설…사세 확장
- 이지스운용, 상장리츠 투자 '그린ON1호' 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