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G엔터, 캐치! 티니핑 젤리 GS25 단독 출시 전국 점포서 판매 개시, 이달 공개하는 신규 캐릭터도 추가 예정
김소라 기자공개 2022-09-08 09:55:53
이 기사는 2022년 09월 08일 09시42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콘텐츠 제작사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SAMG엔터)'가 자사 인기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신규 먹거리 제품을 선보인다.SAMG엔터는 ‘캐치! 티니핑’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캐릭터 젤리 4종을 GS25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올해 SAMG가 IP를 활용한 식음료(F&B) 부문 사업에 나선 이후 처음 선보이는 식품 라인업이다. 새롭게 출시한 젤리는 캐치! 티니핑 속 주요 캐릭터를 활용한 △하츄핑의 달콤한 과일 맛 젤리 △조아핑의 새콤달콤 사워 젤리 △방글핑의 상큼한 레몬필링 젤리 △발레핑의 쫄깃한 요거트 젤리 등 총 4종이다. 이날부터 전국 GS25 점포에서 판매한다.

각각의 젤리에는 캐치! 티니핑 시즌 1과 2에 등장하는 75종의 티니핑씰이 랜덤으로 포함됐다. 향후 출시되는 젤리에는 이달 공개를 앞둔 시즌 3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속 등장하는 신규 티니핑씰도 추가될 예정이다.
김수훈 SAMG엔터 대표는 "이번 출시 상품에는 숨겨진 티니핑을 수집해나가는 ‘캐치! 티니핑’ 세계관을 반영해 아이들이 젤리를 즐기며 젤리 속 숨겨진 티니핑씰을 모을 수 있는 재미 요소를 추가했다"며 "앞으로 F&B 사업 부문을 비롯해 IP와 연계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에서 직접 사업 방식을 확대하면서 시장이 원하는 제품 및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고 IP의 강점을 효과적인 비즈니스에 활용해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청약증거금 2조 몰린 쎄크, 공모청약 흥행 '28일 상장'
- [영상/Red&Blue]겹경사 대한항공, 아쉬운 주가
- [i-point]모아라이프플러스, 충북대학교와 공동연구 협약 체결
- [i-point]폴라리스오피스, KT클라우드 ‘AI Foundry' 파트너로 참여
- [i-point]고영, 용인시와 지연역계 진로교육 업무협약
- [i-point]DS단석, 1분기 매출·영업이익 동반 성장
- [피스피스스튜디오 IPO]안정적 지배구조, 공모 부담요소 줄였다
- 한국은행, 관세 전쟁에 손발 묶였다…5월에 쏠리는 눈
- [보험사 CSM 점검]현대해상, 가정 변경 충격 속 뚜렷한 신계약 '질적 성과'
- [8대 카드사 지각변동]신한카드, 굳건한 비카드 강자…롯데·BC 성장세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