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토피아 자회사, 건기식 브랜드 '씨드니처' 국제 출원 미국·일본 포함 4개국, 비의료용 '콤마바이디' 이어 두 번째…일상생활 제품 출시 확대
신상윤 기자공개 2023-01-17 14:35:44
이 기사는 2023년 01월 17일 13:52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세토피아는 자회사 아이홉씨비디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씨드니처'에 대한 건강기능식품(건기식) 국제 상표권을 출원했다고 17일 밝혔다. 화장품 및 비의료용 브랜드 '콤마바이디'에 이은 두 번째 국제 상표권 출원이다.씨드니처 국제 상표권은 미국과 캐나다, 일본, 태국 등 4개 국가에 출원됐다. 아이홉씨비디는 건기식 등 상표권 추가 출원을 계기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낼 방침이다. 아이홉씨비디의 씨드니처 제품 중 '모닝클린(Morning Clean)'과 '나이트번(Night Burn)' 등은 햄프씨드가 함유돼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관련 이 제품들은 주원료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껍질 추출물과 부원료 햄프씨드 프로틴 파우더 등이 함유됐다. 체지방 감소 효과와 배변 활동을 돕고 수면의 질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 식용으로 가공된 대마 씨앗 햄프씨드는 지방 분해와 함께 무기영양소 및 섬유질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홉씨비디는 '씨드니처' 브랜드 제품 2종과 '콤마바이디' 등을 포함해 일상생활에서 친숙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세토피아 관계자는 "햄프씨드 시장은 중장기 성장 모멘텀을 갖춘 블로우션"이라며 "국내에선 함유량 제한이 있는 제품을 선별 출시하고, 해외 시장에선 원료 제한 없이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건강과 아름다움'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K-뷰티 선도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윤승규 기아 부사장 "IRA 폐지, 아직 장담 어렵다"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셀카와 주먹인사로 화답, 현대차 첫 외국인 CEO 무뇨스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무뇨스 현대차 사장 "미국 투자, 정책 변화 상관없이 지속"
- 수은 공급망 펀드 출자사업 'IMM·한투·코스톤·파라투스' 선정
- 마크 로완 아폴로 회장 "제조업 르네상스 도래, 사모 크레딧 성장 지속"
- [IR Briefing]벡트, 2030년 5000억 매출 목표
- [i-point]'기술 드라이브' 신성이엔지, 올해 특허 취득 11건
- "최고가 거래 싹쓸이, 트로피에셋 자문 역량 '압도적'"
- KCGI대체운용, 투자운용4본부 신설…사세 확장
- 이지스운용, 상장리츠 투자 '그린ON1호' 조성
신상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2024 이사회 평가]SNT모티브, 우수한 '경영성과' 가린 아쉬운 운영 방식
- '시공능력 99위' 보미건설, 캠코 담보채로 유동성 숨통
- [엔지니어링업 리포트]도화엔지니어링, '설계·CM' 부진에 이례적 분기 적자
- 디벨로퍼 시티코어, 서소문 사업성 개선에 '본PF' 기대
- [건설사 인사 풍향계]삼성물산 건설부문, 긴장감 더하는 '외부 영입' 눈길
- [건설부동산 줌人]현대엔지니어링 대표이사 직급, '부사장→사장' 재격상
- SK에코플랜트, 리스크 전담 'BRM센터' 신설
- [건설사 인사 풍향계]현대엔지니어링, '재무통' CEO 체제 전환 눈앞
- 극동건설, 웅진 '렉스필드CC' 증자 참여 '외통수'
- '일본 골프장 인수' 웅진그룹, 극동건설 반대 '정면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