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G엔터, 키즈브랜드 '이모션캐슬' 신상 출시 팝업스토어 이어 올해부터 백화점·쇼핑몰 20여곳 직접 판매 개시
조영갑 기자공개 2023-02-20 14:58:00
이 기사는 2023년 02월 20일 14:56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대표 김수훈·이하 SAMG엔터)의 키즈 패션 브랜드인 '이모션캐슬 키즈'가 올해 봄 시즌(SS) 신상을 선보인다. 이모션캐슬 키즈는 다음달부터 주요 백화점과 쇼핑몰 등에 직영 스토어를 열고 고객들을 직접 만날 계획이다.SAMG엔터의 키즈 패션 브랜드 이모션캐슬 키즈가 2023년 SS시즌 새로운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모션캐슬 키즈는 '캐치! 티니핑!' IP를 토대로 SAMG엔터가 직접 운영하는 키즈 패션 브랜드다. 4~7세 아이들에게 친숙한 '캐치! 티니핑' 캐릭터를 중심으로 의류, 잡화, 코스메틱 등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모션캐슬 키즈는 러블리 캐주얼 브랜드로 'Hearts Preppy' 라인과 'Hearts Blossom' 라인으로 구성됐다. 이번 시즌 상품은 사랑스러운 하트 문양을 모티브로 아이들에게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하는 게 특징이다.
SAMG엔터는 '이모션캐슬 키즈 스토어' 오픈 계획도 공개했다. 그동안 이모션캐슬 키즈의 제품들은 국내 주요 백화점 내에서 팝업스토어 형식으로 판매됐다. 하지만 올해는 주요 백화점, 쇼핑몰에 직영 매장 20여곳을 열고 고객들과 직접 만날 계획이다.
SAMG엔터 관계자는 "올해 완구뿐만 아니라 캐릭터 IP를 기반으로 패션과 F&B(식음료), 코스메틱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매출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윤승규 기아 부사장 "IRA 폐지, 아직 장담 어렵다"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셀카와 주먹인사로 화답, 현대차 첫 외국인 CEO 무뇨스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무뇨스 현대차 사장 "미국 투자, 정책 변화 상관없이 지속"
- 수은 공급망 펀드 출자사업 'IMM·한투·코스톤·파라투스' 선정
- 마크 로완 아폴로 회장 "제조업 르네상스 도래, 사모 크레딧 성장 지속"
- [IR Briefing]벡트, 2030년 5000억 매출 목표
- [i-point]'기술 드라이브' 신성이엔지, 올해 특허 취득 11건
- "최고가 거래 싹쓸이, 트로피에셋 자문 역량 '압도적'"
- KCGI대체운용, 투자운용4본부 신설…사세 확장
- 이지스운용, 상장리츠 투자 '그린ON1호' 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