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랩스 '바비톡', 2024년 캠페인 론칭 성형·시술 정보 탐색 기능 강화, 뷰티 고민 필터 등 업데이트도
이우찬 기자공개 2024-06-28 16:13:45
이 기사는 2024년 06월 28일 16:13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케어랩스의 자회사 '바비톡'이 2024년 첫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바비톡은 점유율 기준 국내 미용 정보 앱 분야 1위 플랫폼이다. 지난해 기준 누적 다운로드 수는 700만건을 돌파했다. 사용자 맞춤 정보 탐색을 위해 '견적 비교', '쁘띠·피부시술 할인 이벤트 및 미리 결제', '유저 커뮤니티'와 관심있는 지역의 피부시술·병원·이벤트 정보 등을 간편하게 모아 볼 수 있는 '내 지역 탭'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https://image.thebell.co.kr/news/photo/2024/06/28/20240628161122352.png)
캠페인 영상에서는 이달 바비톡이 신규 업데이트로 선보인 △뷰티 고민 필터 △지금 본 후기, 그대로 시술받기 기능 △발품후기 기능에 대한 내용이 다뤄졌다.
바비톡 관계자는 "사용자들이 바비톡으로 쉽고 효율적으로 정보를 취득하고 나아가 합리적인 의사 결정에 도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플랫폼 내 전반의 기능을 주기적으로 검토하고 개선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인더스트리
-
- 케어랩스 '바비톡', 2024년 캠페인 론칭
- 인텔리안테크, 하반기 지상용 안테나 매출 증대 '순항'
- SK 미래 결정짓는 이틀...그룹 수뇌부의 선택은
- KPS, 자회사 배터리솔루션즈 '1500억 밸류' 인정
- 에스트래픽, 미국 지하철 신형 자동 개집표기 추가 수주
- 시밀러 줄줄이 허가 앞둔 삼성바이오에피스, 주요임원 퇴사
- [삼성·LG의 현대차 쟁탈전]독일·중국·미국 모터쇼서 경쟁 '동맹관계 잡기'
- 신규 고객사 쥔 인텍플러스, '반등 모멘텀' 확보
- 대웅제약 '엔블로' 매출 확장 묘수, '신장' 적응증 확대
- 불안한 OTC 의존전략, 믿을건 '글로벌' 외부역량 확보 총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