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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어랩스 '바비톡', 2024년 캠페인 론칭 성형·시술 정보 탐색 기능 강화, 뷰티 고민 필터 등 업데이트도

이우찬 기자공개 2024-06-28 16:13:45

이 기사는 2024년 06월 28일 16:13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케어랩스의 자회사 '바비톡'이 2024년 첫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바비톡은 점유율 기준 국내 미용 정보 앱 분야 1위 플랫폼이다. 지난해 기준 누적 다운로드 수는 700만건을 돌파했다. 사용자 맞춤 정보 탐색을 위해 '견적 비교', '쁘띠·피부시술 할인 이벤트 및 미리 결제', '유저 커뮤니티'와 관심있는 지역의 피부시술·병원·이벤트 정보 등을 간편하게 모아 볼 수 있는 '내 지역 탭'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바비톡은 이번 캠페인에서 성형·시술 정보를 찾는데 존재하는 다양한 불편함을 바비톡 후기 기능으로 해소할 수 있다고 밝혔다. 바비톡 후기 기능을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와 패러디 등으로 재미있게 풀어내는 데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이달 바비톡이 신규 업데이트로 선보인 △뷰티 고민 필터 △지금 본 후기, 그대로 시술받기 기능 △발품후기 기능에 대한 내용이 다뤄졌다.

바비톡 관계자는 "사용자들이 바비톡으로 쉽고 효율적으로 정보를 취득하고 나아가 합리적인 의사 결정에 도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플랫폼 내 전반의 기능을 주기적으로 검토하고 개선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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