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oint]아우딘퓨쳐스, '네오젠X슈야토야 에디션' 출시출시 직후 올리브영 오늘의 랭킹 1위
성상우 기자공개 2025-02-17 10:37:03
이 기사는 2025년 02월 17일 10시36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아우딘퓨쳐스는 자사 글로벌 뷰티 브랜드 ‘네오젠’이 글로벌 인기 캐릭터 ‘슈야토야’와 협업해 '네오젠X슈야토야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최근 1020세대의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슈야토야를 내세운 제품이다. 출시 직후 올리브영 온라인몰 오늘의 랭킹 1위를 차지하면서 이목을 끈 바 있다. 회사 측은 이번 제품을 통해 신규 수요를 창출하고 국내 및 수출 판매를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제품은 슈야토야를 활용한 3종으로 구성됐다. 회사 측은 슈야토야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한 베스트셀러 3종을 네오젠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올리브영 등 주요 드럭스토어 매장 등을 통해 판매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슈야토야 콜라보 화장품 나이아신아마이드 마스크 패드와 세럼은 네오젠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올리브영 온라인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손거울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회사 측은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하는 마케팅으로 글로벌 뷰티 시장 내 영향력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나이아신아마이드가 고함량 함유돼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연출하는 데 효과적이라는 점이 인기 요인"이라며 "특히 요즘 같은 환절기에 광채 및 미백케어에 탁월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인더스트리
-
- [유증&디테일]뉴로메카, CB 조달 3개월만에 DN솔루션즈 자금 수혈
- [이사회 모니터]'SKC 재무통' 유지한 아이에스시 대표, 보드멤버 진입
- [HMM 밸류업 점검]대규모 주주환원 예고, 정례화 '2030년'
- [한화그룹 승계 로드맵 점검]'기반 확실한' 김동관 부회장, 김동원·김동선 입지는
- [한화그룹 승계 로드맵 점검]지주사 전환위한 숙제 '한화오션' 지분 정리
- [한화그룹 승계 로드맵 점검]지배구조 개편 가늠자 한화에너지 IPO '구주매출'
- [한화그룹 승계 로드맵 점검]넘어야 할 산 '중복상장' 논란
- [i-point]제이엘케이, 신경외과 전문의 서울대병원 고은정 교수 영입
- [쎄크 road to IPO]'사실상 최대주주' 원익, 공동보유로 리스크 헤지
- [i-point]씨이랩, 품질관리 솔루션 'XAIVA-On-Device' 출시
성상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2025 더벨 글로벌 투자 로드쇼]"베트남 정부 육성 의지, 건설·인프라·증권업 주목"
- [인터배터리 2025]필에너지 "레이저 노칭 장비, '0.5초' 현존 최고 스펙"
- [코스닥 어닝 서프라이즈]뉴파워프라즈마 건재한 부부경영 체제, 승계구도 '아직‘
- [인터배터리 2025]민테크, 교통안전공단 자동차 정기검사 시장 '조준'
- [코스닥 어닝 서프라이즈]뉴파워프라즈마, 사상 첫 5000억대 외형 ‘M&A 효과’
- [인터배터리 2025]태성 "국내 '동박 빅3'와 본격 공급 논의"
- [i-point]필에너지, '46파이 와인더' 추가 수주
- [Company Watch]상장 앞둔 케이지에이, 대주주 탑머티리얼 협력 강화
- [Company Watch]'3상 성공' 카티라이프, MACI 보다 높은 점수
- [코스닥 어닝 서프라이즈]‘승계 완료’ 제우스, 호실적 타고 밸류업 ‘총력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