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oint]아우딘퓨쳐스, 세븐틴 에스쿱스와 마케팅 박차'네오젠' 최대매출 유지…브랜드 필름 공개
김혜란 기자공개 2024-11-20 14:06:56
이 기사는 2024년 11월 20일 14:04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가 브랜드 네오젠(NEOGEN)의 최대 매출 경신을 목표로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 네오젠은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새로운 엠베서더이자 뮤즈인 '세븐틴 에스쿱스'와 함께한 브랜드 필름을 선보이고 있다고 2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을 통해 네오젠은 에스쿱스와 함께한 브랜드 필름 '파인드 유어 프리덤'(Find Your Freedom)을 공개했다. 자유로움 속의 감각적인 아름다움, 그 이상의 특별한 경험을 우아한 비주얼로 표현했다. 지난 11일부터 시작된 이번 옥외광고 캠페인은 시작과 함께 팬들의 인증이 이어지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네오젠은 젠지세대의 온라인 활동이 활발한 SNS(소셜미디어)와 유튜브, 카메라앱 등을 활용해 2030 타깃을 사로잡기 위한 대규모 캠페인을 실시 중이다. 또 젠지세대와 글로벌 여행객의 방문이 높은 강남, 잠실, 홍대, 합정 등 주요 지하철 역사와 삼성동 파르나스 미디어타워 등 서울 주요 랜드마크를 세븐틴 에스쿱스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으로 장식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비현실적 아름다움의 대명사 세븐틴 에스쿱스와 함께 네오젠이 선보일 첨단 바이오 기술력의 이상을 표현했다"며 "에스쿱스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우딘퓨쳐스는 코로나19 이후 분기 최대 매출을 기록하는 등 미국과 일본 등에서 판매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 베트남, 러시아와 동구권에서도 인지도,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으며 일본 현지에 법인을 설립해 일본 영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아이엠지티, 과학정보통신부 IR52 장영실상 수상
- [i-point]미래산업 기흥공장, 내년 2분기 가동 시작
- [코스닥 상장사 매물 분석]루멘스, 경영권 프리미엄 105% 책정 근거 '현금 곳간'
- [Company Watch]'공모가 하회' 인스피언, 주가 우하향 '골머리'
- [i-point]소니드에이아이, 자율주행 폭발물·지뢰 탐지 로봇 개발
- [2024 이사회 평가]평가개선 우수 호텔신라, 경영성과 개선 과제
- [2024 이사회 평가]CJ대한통운, 우수한 참여도 속 아쉬운 '평가개선'
- [i-point]아우딘퓨쳐스, 세븐틴 에스쿱스와 마케팅 박차
- 현대모비스 TSR 30% 목표, 투자회수 사이클 자신감
- '티어1' 현대모비스 '글로벌 OE 40%'의 의미
김혜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i-point]아우딘퓨쳐스, 세븐틴 에스쿱스와 마케팅 박차
- [Red & Blue]메타랩스 "헬스케어 사업 확장, 체질개선"
- [Company Watch]큐알티, 'HBM·TEM' 효과 실적 회복세
- [Company Watch]덕산네오룩스, OLED 전환 효과 '톡톡'
- [Company Watch]디이엔티, '캐즘'에도 레이저 노칭 수요 확대
- [i-point]제이엘케이, 뇌출혈 검출 설루션 FDA 신청
- [i-point]위세아이텍, 고용노동부 주관 'K-디지털 트레이닝' 참여
- [i-point]파워넷, 3분기 '최대 실적'…B2C 사업으로 성장세 이어간다
- [i-point]위지트, '파워넷 인수효과' 3분기 역대 최대 매출
- [i-point]메타케어, 3분기 매출 49억, 전년비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