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 크리테오 어워즈 '올해의 대행사' 선정 매출·성장률 성과 공로, 빅데이터 활용 실시간 로그 시스템 적용
신상윤 기자공개 2020-12-18 08:50:07
이 기사는 2020년 12월 18일 08시49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언택트 이커머스 전문기업 코리아센터는 '크리테오 어워즈 2020'에서 최고 영예인 '올해의 대행사(Agency Of the Year)'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이 시상식은 2005년 프랑스에서 설립돼 데이터 머신 러닝 맞춤형 인터넷 광고 솔루션을 제공하는 크리테오가 진행한다. 크리테오는 연간 1000조원 이상의 거래액을 기록한 세계 점유율 1위 글로벌 애트테크(Ad-Tech)다.
크리테오 코리아는 공식 대행사 가운데 매출액과 성장률 부문에서 뛰어난 성과를 달성한 코리아센터를 수상자로 선정했다. 이번 시상식은 코로나19로 인해 화상 미팅을 통한 온라인 시상식으로 진행됐다.

코리아센터는 전자상거래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담고 있는 이커머스 플랫폼을 제공한다. 광고 마케팅 분야에서 빅데이터를 활용한 실시간 로그 분석 시스템을 통해 최적의 온라인 광고 운영 전략을 수립 및 관리한다.
코리아센터 관계자는 "올해 코로나로 인해 이커머스 시장이 성장한 가운데 뜻깊은 상을 받았다"며 "이번 수상에 만족하지 않고 광고 성과를 최대화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해 크리테오와 함께 발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청약증거금 2조 몰린 쎄크, 공모청약 흥행 '28일 상장'
- [영상/Red&Blue]겹경사 대한항공, 아쉬운 주가
- [i-point]모아라이프플러스, 충북대학교와 공동연구 협약 체결
- [i-point]폴라리스오피스, KT클라우드 ‘AI Foundry' 파트너로 참여
- [i-point]고영, 용인시와 지연역계 진로교육 업무협약
- [i-point]DS단석, 1분기 매출·영업이익 동반 성장
- [피스피스스튜디오 IPO]안정적 지배구조, 공모 부담요소 줄였다
- 한국은행, 관세 전쟁에 손발 묶였다…5월에 쏠리는 눈
- [보험사 CSM 점검]현대해상, 가정 변경 충격 속 뚜렷한 신계약 '질적 성과'
- [8대 카드사 지각변동]신한카드, 굳건한 비카드 강자…롯데·BC 성장세 주목
신상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지배구조 분석]건설사 KD 대주주, 채무 부담에 지분 매각 '결단'
- [건설사 추정 수익·원가 분석]대우건설, 해외 토목 현장 관리에 달렸다
- [디벨로퍼 프로젝트 리포트]넥스플랜, '에테르노 압구정' 옆 '효성빌라' 추가 취득
- [건설사 추정 수익·원가 분석]SK에코플랜트, 하이닉스발 수주 효과 '기대감'
- [디벨로퍼 리포트]엠디엠그룹, '서리풀·해운대' 앞두고 숨 고르기
- [이사회 분석]동신건설, 베일에 가린 오너3세 대표로 등장
- [건설사 추정 수익·원가 분석]삼성물산 건설부문, 수익성 견인한 공사비 협상력
- [디벨로퍼 리포트]빌더스개발원, 첫 매출 '이천 부발역 에피트' 촉진 관건
- [건설사 추정 수익·원가 분석]현대건설, 발주처 증액 협상 난이도 높아졌다
- [전문건설업 경쟁력 분석]특수건설, 2세 경영 안착 속 후계구도 '안갯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