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레모나X손흥민' 한정판 포토카드 출시 '레모내셔널' 프로모션 내년 3월말까지 진행
정유현 기자공개 2022-10-07 09:26:26
이 기사는 2022년 10월 07일 09:24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경남제약이 레모나 전속모델인 축구선수 손흥민의 한정판 포토카드를 담은 제품 출시와 함께 경품을 증정하는 '레모내셔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레모내셔널은 레모나와 '손세이셔널'을 합친 말이다. 레모나와 손흥민 선수가 함께하는 이벤트라는 의미다.레모나X손흥민 한정판 포토카드는 다이아, 골드, 일반 등 등급별 총 100종으로 출시된다. 상큼한 비타민 레모나산 10포에 1장, 레모나산 70포에 3장이 포함됐다. 이벤트 기간은 2022년 10월1일부터 2023년 3월31일까지다.
포토카드에 동봉된 이벤트 안내지 QR 코드로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으며, 회원 가입 후 함께 기재된 참여코드 16자리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참여 코드는 포토카드 1장당 1개씩 부여되며, 누적된 카드 수가 많을수록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경품은 등급에 따라 △커피 기프티콘(600명) △치킨 세트(60명) △에어팟 프로(18명) △서울신라호텔 숙박권(18명) △아이패드 에어 64GB 18명 △토트넘 경기 티켓+왕복 항공권 (1인) 18명 등으로 구성됐다.
경품 추첨은 1개월 단위로 진행된다. 매월 1등부터 5등까지 랜덤으로 추첨하며 프로모션 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이벤트 종료 후 다이아 카드를 가장 많이 모은 사람에게는 손흥민 친필 유니폼(3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포토카드에 부여된 포인트만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지파운데이션, 푸르메재단 등 기부단체에 기부할 수도 있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레모내셔널 프로모션은 레모나 전속모델인 손흥민 선수의 한정판 포토카드를 수집하는 재미를 더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경남제약의 장수 제품인 레모나가 대중적 인기를 확보한 손흥민 선수와 함께 젊은 소비자 취향을 저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손흥민 한정판 포토카드가 동봉된 상큼한비타민레모나산 10포는 전국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레모나산 70포는 자사몰을 비롯해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수은 공급망 펀드 출자사업 'IMM·한투·코스톤·파라투스' 선정
- 마크 로완 아폴로 회장 "제조업 르네상스 도래, 사모 크레딧 성장 지속"
- [IR Briefing]벡트, 2030년 5000억 매출 목표
- [i-point]'기술 드라이브' 신성이엔지, 올해 특허 취득 11건
- "최고가 거래 싹쓸이, 트로피에셋 자문 역량 '압도적'"
- KCGI대체운용, 투자운용4본부 신설…사세 확장
- 이지스운용, 상장리츠 투자 '그린ON1호' 조성
- 아이온운용, 부동산팀 구성…다각화 나선다
- 메리츠대체운용, 시흥2지구 개발 PF 펀드 '속전속결'
- 삼성SDS 급반등 두각…피어그룹 부담 완화
정유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2024 이사회 평가]자산 2조 미만 휠라홀딩스, 사외이사 평가는 체계적
- [2024 이사회 평가]'대표이사=의장' 체제 아모레G, 참여도는 '강점'
- 바이오 손보는 CJ제일제당, 실적 변동성 낮추나
- [thebell interview]지앤지유니버스 강예 대표 "3년 내 그룹 매출 500억 목표"
- [캐시플로 모니터]애경산업, 4년만 영업활동 현금흐름 순유출 전환
- [thebell desk]삼양식품 '라면 원조'와의 경쟁
- [2024 이사회 평가]'참여도 강점' 롯데지주, 아쉬운 경영 성과
- SPC삼립, '미래 성장' 방점 투자 전략 전면 수정
- '미국 신사업 추진' 농심미분, 신승열 선봉장 나섰다
- [쿠팡 실적 리뷰]이커머스 1위 굳히기 돌입, 돌파구 보이는 '성장 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