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oint]마더브레인, 네이버 파트너 어워즈 수상취급고 전년 대비 30% 성장 전망, 창립 이래 최대
양귀남 기자공개 2024-12-19 11:30:18
이 기사는 2024년 12월 19일 11:30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FSN 자회사 마더브레인은 2024 네이버 파트너 어워즈에서 퀀텀점프-DA #1 부문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네이버 파트너 어워즈는 네이버 파트너사의 성과를 인정하기 위해 개최하는 시상식으로, 총 9개 부문의 우수기업을 선정한다. 마더브레인은 본 시상식에서 주목할 만한 연간 취급고 성장률을 달성한 DA(디스플레이 광고) 파트너사를 선정하는 퀀텀점프-DA #1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마더브레인은 퍼포먼스 광고 분야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2년 연속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에 선정됐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는 구글 파트너 프로그램 중 최고 등급으로 Google Ads, 새로운 고객 관계 구축, 고객 성장 지원에 대한 뛰어난 전문성을 지닌 각 국가별 상위 3% 기업에만 자격을 부여한다.
마더브레인은 광고 업계 불황에도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금융 퍼포먼스 광고마케팅 영역에 높은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고, 패션, 커머스, 여행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다.
이를 토대로 지난해 557억원의 연간 취급고를 기록했다. 올해는 이보다 약 30% 성장해 사상 최대치인 720억원 이상의 취급고를 기록할 전망이다.
이승건 마더브레인 대표는 "마더브레인은 국내 최고 레벨의 퍼포먼스 광고 기업으로 성장해왔다"며 "특히 올해에는 광고 업계 불황에도 금융 퍼포먼스 광고마케팅을 중심으로 높은 경쟁력을 발휘하면서, 창립 이래 최대 취급고 달성에도 성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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