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oint]'케어랩스 계열' 바비톡, 캠페인 모델 이나연 발탁성형·시술 정보 접근성 강화
이우찬 기자공개 2024-11-14 15:52:28
이 기사는 2024년 11월 14일 15:51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성형·시술 정보 앱 바비톡(Babitalk)이 하반기 캠페인 영상을 선보였다. 겨울철 성형·시술 성수기를 맞아 소비자들이 정확하고 합리적인 정보에 한층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는 취지다. 바비톡은 코스닥 상장사 케어랩스의 자회사다.캠페인 모델로 예능 프로그램 환승연애로 이름을 알린 이나연 아나운서가 발탁됐다. 바비톡 측은 이나연 아나운서가 평소 자기관리 방법, 시술 정보 등을 유튜브에서 투명하고 솔직하게 공유하는 모습이 바비톡 브랜드의 역할과 이번 캠페인 의도에 부합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바비톡 캠페인의 메인 슬로건은 '톡 까보니 보이는 진짜 성형·시술 정보'다. 이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꼭 필요한 평점, 가격, 후기 등 투명하고 생생한 각종 성형·시술 정보를 바비톡에서 찾을 수 있다는 점을 재미있고 설득력 있게 풀어냈다.
김지원 바비톡 CMO는 "자기 관리와 시술 정보에 대해 누구보다 잘 알고 이를 아낌없이 나누는 이나연 아나운서가 바비톡에 딱 맞는 모델이라고 판단했다"며 "다양한 뷰티 의료 정보를 투명하게 공유하고 있는 바비톡 본연의 가치가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바비톡은 누적 다운로드 기준 국내 미용 정보 앱 분야 1위 플랫폼 운영 기업이다. 지난 달 기준 앱 누적 다운로드 수 790만건을 돌파한 '바비톡'은 △위치 기반 병원 검색 △각종 성형·시술 견적 비교 △쁘띠, 피부시술 할인 이벤트·미리 결제 △유저 커뮤니티 등의 서비스를 통해 성형 시술에 있어 소비자의 합리적 의사 결정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KB증권, 주태영 IB부문장 주축 '새로운 시대' 열렸다
- 태경그룹, 라이온켐텍 경영권 지분 인수
- [LP Radar]군인공제회, VC 8곳 GP 선정…iM-SJ '첫' 낙점 낭보
- [조각투자 톺아보기]2026년 상장 도전 열매컴퍼니, 프리IPO로 밸류 높일까
- 'K첨단산업'이 나아갈 길
- [카드사 생크션 리스크]소비자보호 실태도 공개…KB·현대·우리카드 '양호'
- [상장 VC 이사회 분석]스틱인베, 꾸준한 배당금 확대 기조 '눈길'
- [클라우드 키플레이어 MSP 점검]수익 확대 나선 메가존, 해외 시장 돌파구
- [하나금융 차기 리더는]3년 만의 레이스 개막, 공통점과 차이점은
- BNK캐피탈, 내부통제위 신설…사외이사 위원장 '유력'
이우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Red & Blue]시지메드텍, 의정부 공장 증설 외형 성장 조준
- [ROE 분석]애경케미칼, 마이너스 자본이익률 '경고등'
- [2024 이사회 평가]'PBR 0.5배' 애경케미칼, 시장 저평가 시선 돌릴까
- [2024 이사회 평가]재무건전성 돋보인 KPX케미칼, 경영성과 '우수'
- [i-point]바이브컴퍼니, '썸트렌드 클라우드' 신규 기능 추가
- [i-point]티로보틱스, '3000만불 수출 탑' 수상
- [Red & Blue]'고된 신고식' 치른 닷밀, 외형 성장 '자신'
- [i-point]'재계약 완료' (여자)아이들, 중국 활동 기대감
- [i-point]FSN 계열 애드쿠아, KODAF 2024 단독 그랑프리 수상
- [thebell interview]"시지메드텍, 치과 임플란트 본격화 위한 M&A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