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하임앤컴퍼니, '레이디가구' 프로모션 진행 23일부터 신학기 맞이 할인 행사, 43% 할인·무제한 증정 등 혜택 강화
서지민 기자공개 2025-01-17 09:39:02
이 기사는 2025년 01월 17일 09시38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오하임앤컴퍼니가 대표 브랜드 레이디가구의 프로모션을 강화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신학기를 맞이하는 아이와 학부모를 대상으로 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오하임앤컴퍼니가 운영하는 ‘레이디가구’는 2025년 신학기를 맞아 1월 17일부터 3월 31일까지 '신학기 역대급 초특가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우리 아이 처음 책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다. 입학으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아이와 학부모를 타깃으로 기획됐다.
신학기 역대급 초특가 페스티벌에서는 학생에게 꼭 필요한 가구인 책상 및 책장, 의자 등을 선보인다. 쿠폰을 통해 43%, 최대 1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책상과 책장 세트 구성을 29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의 주력 상품인 코튼 책상은 어린이 제품 공급자 적합성이 확인된 제품에 발급하는 KC안전인증마크를 받은 제품이다. 책상 상판 하부에 위치한 2개의 지지대가 균형을 잡아줘 책상의 흔들림을 최소화했다. 색상은 자연을 닮은 내추럴한 디자인과 어울리는 아이보리 콤비와 내추럴 콤비 두 종류로 구성된다.
또한 소비자원 품질 평가 ‘우수’를 획득한 멜로 저상형 데이베드, 포더홈의 폴린 책상과 키노 책장 등, 레이디가구의 인기 학생 가구를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선착순 ‘만원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
만원딜 이벤트’는 23일부터 매주 목요일마다 다른 제품과 수량으로 준비했다. 제품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의미의 증정 행사도 기획했다. 행사 기간 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신학기 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과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파크 가족이용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레이디가구 관계자는 "다가오는 신학기 아이들에게는 새 학기의 설렘을 주고 부모에게는 실용적인 혜택으로 부담을 덜 수 있는 이번 행사를 통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신학기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i-point]디렉터스테크, '2024 앤어워드' 3관왕 달성
- [i-point]한컴라이프케어, 2024년 매출 줄고 영업익 증가
- [가전 구독의 시대]'후발주자' 삼성전자, 수익성 하락 한계 뚫기 '안간힘'
- [카드사 생크션 리스크]현대카드, 같은 실수 반복 없었다…'임원 리스크' 최소화
- [캐피탈사 생크션 리스크]KB캐피탈, 줄어드는 당국 제재…내부통제 운영역량 제고
- [저축은행 생크션 리스크]사고 반복되는 서민금융기관, 내부통제 곳곳 '허점'
- [금융권 AI 빅뱅과 리스크]IBK기업은행, AI '공공성·혁신·윤리' 다 잡는다
- [캐피탈사 생크션 리스크]현대커머셜, 해외투자 모색에 내부통제 고도화 행보
- [중견·중소 보험사는 지금]한화손보, 점유율 아쉽지만 경쟁력 '이상무'
- [롯데캐피탈은 지금]롯데 남은 유일한 금융사…계열 자금 지원하는 '캐시카우'로
서지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본죽' 본아이에프, 신규 브랜드 대거 출원 배경은
- [Policy Radar]화장품 광고 금지표현 확대…업계 "규제 과도"
- [유통가 RMN 시장 개화]이마트, '계열사 시너지' 통한 사업 고도화 과제
- [건기식 R&D 스토리]유한건강생활, 비용 효율화에 투자 '주춤'
- [유통가 RMN 시장 개화]롯데, '월마트 벤치마킹' 통합 플랫폼 구축
- [유통가 RMN 시장 개화]CJ, 통합 대신 '각개전투' 광고사업 고도화 시동
- [유통가 RMN 시장 개화]리테일 미디어, 유통기업 차세대 생존 전략 부상
- 오하임앤컴퍼니, 가전 브랜드 '이롭' 공동구매 진행
- [한화 김동선의 홀로서기]한화갤러리아로 모인 '믿을맨 트리오'
- [이사회 분석]신세계프라퍼티, '송병관 CFO' 사내이사 합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