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아시아, 中 LeTV홈쇼핑과 '황후애' 론칭 ODM 제품 기획세트 구성···3월 셋째주 방송 예정
김동희 기자공개 2016-03-09 18:25:31
이 기사는 2016년 03월 09일 18:24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케이티에이치아시아(이하 KTH아시아)가 생산자개발공급방식(ODM)으로 제조·공급하고 있는 '황후애'를 중국TV 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KTH아시아는 9일 중국내 400만 가입자를 두고 있는 LeTV 홈쇼핑(채널 16번)과 '황후애' 제품 론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중국 LeTV 홈쇼핑 채널(16번)을 운영하는 더케이쇼핑과 '황후애' 브랜드 제조판매 회사인 메디셀바이오가 체결한 계약 내용에 따르면 양사는 황후애 기획세트를 구성해 3월 셋째주부터 30일간 매회 45분씩 방송키로 했다. 기획세트에는 마스크팩 7종(1단상자)과 골드바 허니콤 엠보 마스크 4장 등 총 39장이 포함돼 688위안(한화 12만 5000원)의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KTH아시아 측은 이번 계약이 중국내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무관치 않다고 분석하고 있다. '황후애' 제품은 지난해 중국 최대 케이블 TV 채널로 알려진 상해 SITV의 중국판 갯 잇 뷰티(get it beauty)프로그램 '미려밀마'에 방송돼 중국내에서 입소문을 탔다. 또한 알리바바 그룹의 유통업자 및 중도매상 전문 채널인 알리바바 1688.com의 브랜드 공급회사로 선정되면서 제품의 신뢰도도 높아졌다.
황후애 칠보비책 마스크는 옛 부터 궁중에서 피부미용을 위해 사용된 안전한 자연원료를 사용해 만들었다. 생강, 쌀, 수세미, 인삼, 율무, 꿀, 진주 등 자연유래 7가지 재료를 통해 피부에 순하고 부드럽게 감싸는 순면시트 5종과 밀착력을 높여 영양흡수를 강화시키는 벌집모양 구조의 허니콤겔(특허10-1553368호) 2종 등 7가지의 기프트 펙키지 형태로 구성했다.
김정현 KTH아시아 대표는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고농축 하이드로겔 마스크팩과 기능성 패치 제조 기술 특허인 TDDS 기술을 응용,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고 있다"며 "다양한 제품 포지셔닝을 통해 홈쇼핑, 온라인 쇼핑몰, 면세점 등으로 판매 영역을 확대해나가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장에 공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윤승규 기아 부사장 "IRA 폐지, 아직 장담 어렵다"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셀카와 주먹인사로 화답, 현대차 첫 외국인 CEO 무뇨스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무뇨스 현대차 사장 "미국 투자, 정책 변화 상관없이 지속"
- 수은 공급망 펀드 출자사업 'IMM·한투·코스톤·파라투스' 선정
- 마크 로완 아폴로 회장 "제조업 르네상스 도래, 사모 크레딧 성장 지속"
- [IR Briefing]벡트, 2030년 5000억 매출 목표
- [i-point]'기술 드라이브' 신성이엔지, 올해 특허 취득 11건
- "최고가 거래 싹쓸이, 트로피에셋 자문 역량 '압도적'"
- KCGI대체운용, 투자운용4본부 신설…사세 확장
- 이지스운용, 상장리츠 투자 '그린ON1호' 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