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스와니코코, 안신애 프로 모델 발탁 JLPGA 퀄리파잉 스쿨 25위 활약, 건강하고 순수한 이미지 매치
임경섭 기자공개 2020-06-01 14:37:50
이 기사는 2020년 06월 01일 14:35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천연 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는 인기 프로골프선수 안신애 프로(사진)를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스와니코코 관계자는 "건강하고 순수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는 안신애 프로의 이미지가 회사가 추구하고자 순수한 피부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는 이미지와 매치돼 전속모델로 계약했다"고 설명헸다.
안신애 프로는 2009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 데뷔하여 통산 3승을 거두며 실력은 물론 뛰어난 패션 감각과 화려한 외모로 유명한 선수로 손꼽힌다.
또 2017년부터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투어에서 활동하며 일본 내에서 '안신애 열풍’이 일어날 정도로 많은 인기와 관심을 끌었으며, 지난해 말 JLPGA 퀼리파잉 스쿨에서 25위를 기록하며 풀시드를 획득하여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되는 선수이다.
스와니코코의 새 얼굴이 된 안신애 프로는 "많은 골퍼가 피부에 대한 고민이 많고, 저 또한 화장품의 성분에 민감한 편인데 이번 기회에 천연화장품 스와니코코의 모델로 활동할 수 있게 됐다"며 "보다 많은 사람에게 스와니코코 썬라인의 좋은 점을 알릴 수 있도록 스와니코코 셀럽으로 함께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윤승규 기아 부사장 "IRA 폐지, 아직 장담 어렵다"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셀카와 주먹인사로 화답, 현대차 첫 외국인 CEO 무뇨스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무뇨스 현대차 사장 "미국 투자, 정책 변화 상관없이 지속"
- 수은 공급망 펀드 출자사업 'IMM·한투·코스톤·파라투스' 선정
- 마크 로완 아폴로 회장 "제조업 르네상스 도래, 사모 크레딧 성장 지속"
- [IR Briefing]벡트, 2030년 5000억 매출 목표
- [i-point]'기술 드라이브' 신성이엔지, 올해 특허 취득 11건
- "최고가 거래 싹쓸이, 트로피에셋 자문 역량 '압도적'"
- KCGI대체운용, 투자운용4본부 신설…사세 확장
- 이지스운용, 상장리츠 투자 '그린ON1호' 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