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트웨이브-메이크샵, 홈페이지 개편 '편의성 강화' 셀러·쇼핑몰 예비 창업자 대상, 몰 구축부터 관리까지 7가지 카테고리 구성
조영갑 기자공개 2023-05-31 09:44:53
이 기사는 2023년 05월 31일 09:35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이커머스 전문기업 커넥트웨이브(대표집행임원 김기록)의 전자상거래 통합 솔루션 '메이크샵'이 공식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사용자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한층 더 강화했다고 31일 밝혔다.이번 개편에는 주 이용자가 셀러 및 쇼핑몰 예비 창업자임을 감안해 쇼핑몰 제작과 경영에 필요한 △알아보기 △준비하기 △판매하기 △운영하기 △홍보하기 △메이크샵 스토어 △고객센터 총 7가지 카테고리로 구성, 쇼핑몰 구축부터 관리까지 단계별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게 했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메이크샵 스토어는 다양한 기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서비스로, 쇼핑몰에서 가장 많이 활용하는 기능과 신규 서비스 등 쇼핑몰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맞춤형 정보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트렌디한 일러스트와 파스텔톤의 컬러 접목으로 친근한 이미지를 담았으며 PC, 모바일, 태블릿 등 사용 디바이스와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해 유저 접근성도 높였다는 평가다.
커넥트웨이브가 운영하는 메이크샵은 신규 및 기업 맞춤형 쇼핑몰 제작부터 이전, 광고 서비스, 운영 등 모든 과정을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통합 솔루션이다. 최근 기업들이 원하는 기능을 자유롭게 적용해 서비스하는 커스터마이징 사업을 확장하며 쇼핑몰 차별화를 원하는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메이크샵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시작으로 사용자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여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면서 "나아가 쇼핑몰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도 개발해 셀러들의 매출 확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윤승규 기아 부사장 "IRA 폐지, 아직 장담 어렵다"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셀카와 주먹인사로 화답, 현대차 첫 외국인 CEO 무뇨스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무뇨스 현대차 사장 "미국 투자, 정책 변화 상관없이 지속"
- 수은 공급망 펀드 출자사업 'IMM·한투·코스톤·파라투스' 선정
- 마크 로완 아폴로 회장 "제조업 르네상스 도래, 사모 크레딧 성장 지속"
- [IR Briefing]벡트, 2030년 5000억 매출 목표
- [i-point]'기술 드라이브' 신성이엔지, 올해 특허 취득 11건
- "최고가 거래 싹쓸이, 트로피에셋 자문 역량 '압도적'"
- KCGI대체운용, 투자운용4본부 신설…사세 확장
- 이지스운용, 상장리츠 투자 '그린ON1호' 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