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엔터, '(여자)아이들' 제니퍼 로페즈와 컬래버 싱글 발매 15일 'This Time Around' 음원 사이트 공개, 글로벌 톱 아티스트 지위 공고
조영갑 기자공개 2024-03-15 17:33:49
이 기사는 2024년 03월 15일 17:33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엔터)의 '(여자)아이들'이 글로벌 팝스타와 합을 맞춘다. 이미 글로벌 시장에서 티켓 파워가 입증된 (여자)아이들의 입지가 한층 단단해 졌다는 분석이다.소속사 큐브엔터는 "(여자)아이들과 제니퍼 로페즈가 힘을 합친 컬래버레이션 싱글 'This Time Around (feat. (G)I-DLE)'이 15일 0시 각종 국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This Time Around (feat. (G)I-DLE)'는 제니퍼 로페즈의 히트곡 'This Time Around'를 리믹스한 곡이다. (여자)아이들은 아이코닉한 제니퍼 로페즈의 스타일에 유니크한 음색과 섬세한 가창력, 트렌디한 래핑을 더해 원곡 'This Time Around'를 보다 신선하고 다이내믹한 버전으로 재탄생시켰다.
특히 가요계 대표 '천재 작곡돌'로 손꼽히는 리더 소연은 탑 라인 작업에도 참여, 팝과 R&B, K-POP의 경계를 넘나드는 음악적 역량을 입증하며 국내외 리스너들을 감탄시켰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여자)아이들은 15일 오후 제니퍼 로페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리릭 비디오를 공개하기도 했다. 더불어 (여자)아이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컬래버레이션 싱글 'OUT NOW' 소식을 알리는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팬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알렌 워커(Alan Walker), 앤-마리(Anne-Marie) 등 세계적인 스타들과 컬래버레이션을 펼친 데 이어 다시 한번 획기적인 컬래버를 시도한 (여자)아이들은 향후에도 다양한 예술적 실험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 존재감을 각인시킨다는 계획이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지난 1월 발매한 정규 2집 '2'(Two)로 최근 ‘빌보드 200’을 비롯해 총 6개의 빌보드 차트에 진입, '글로벌 톱 걸그룹'으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윤승규 기아 부사장 "IRA 폐지, 아직 장담 어렵다"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셀카와 주먹인사로 화답, 현대차 첫 외국인 CEO 무뇨스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무뇨스 현대차 사장 "미국 투자, 정책 변화 상관없이 지속"
- 수은 공급망 펀드 출자사업 'IMM·한투·코스톤·파라투스' 선정
- 마크 로완 아폴로 회장 "제조업 르네상스 도래, 사모 크레딧 성장 지속"
- [IR Briefing]벡트, 2030년 5000억 매출 목표
- [i-point]'기술 드라이브' 신성이엔지, 올해 특허 취득 11건
- "최고가 거래 싹쓸이, 트로피에셋 자문 역량 '압도적'"
- KCGI대체운용, 투자운용4본부 신설…사세 확장
- 이지스운용, 상장리츠 투자 '그린ON1호' 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