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oint]아이즈비전, '쯔양'과 취약계층 어르신 지원 공동캠페인요금제 가입자 수 비례해 일정 금액 통신비 지원
김혜란 기자공개 2025-02-03 10:34:12
이 기사는 2025년 02월 03일 10시33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국내 대표 알뜰폰 사업자인 아이즈비전이 KT, 유튜버 '쯔양'과 손잡고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통신비 부담을 줄이기 위한 기부캠페인에 나선다.아이즈비전은 서울 논현동 본사에서 'KT, 쯔양과 함께 취약계층 어르신들 통신비 지원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아이즈비전과 KT 관계자, 쯔양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통신비 부담을 줄이고 고객이 요금제를 선택함으로써 자연스럽게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쯔양 요금제'를 출시하기 위해 이뤄졌다.

협약에 따라 쯔양과 아이즈비전은 요금제 가입자 수에 비례해 일정 금액과 매월 수납 금액의 일정 비율을 지자체에서 지정한 취약계층 어르신의 통신비를 지원한다. 쯔양 요금제는 KT망 기반으로 운영돼 안정적인 통신 품질을 보장한다는 점도 특징이다.
쯔양은 "이번 협약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더 많은 사람과 공유할 수 있어 기쁘다"며 "저의 활동이 조금이나마 취약계층 어르신들께 실질적인 도움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아이즈비전 관계자는 "쯔양 요금제는 고객과 기업이 함께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는 혁신적인 모델"이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통신 서비스의 본질적인 가치를 넘어서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많은 지자체의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지속 가능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알뜰폰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모태 2025 1차 정시출자]라구나인베·TS인베, 신기술 분야서 문체부와 인연 물꼬
- [모태 2025 1차 정시출자]IP직접투자, 카스피안캐피탈 선정…KVIC 첫 인연
- [모태 2025 1차 정시출자]이변 없었던 '문화일반', 케이넷투자 2관왕 달성
- [모태 2025 1차 정시출자]'핑크퐁' 스마트스터디벤처스, 'IP 분야' 재도전 성공
- [모태 2025 1차 정시출자]수출분야, 문화투자 VC 싹쓸이…크릿벤처스 '재수' 성공
- [i-point]신테카바이오, AI슈퍼컴퓨팅 센터 ‘ABSC’ 홈페이지 오픈
- 금호건설, 에코델타시티 아테라 '순항'
- [디아이동일 줌인]동일알루미늄 흡수합병, 경영 효율성 '방점'
- 르노그룹, 핵심 허브 '부산공장' 낙점…'그랑 콜레오스' 주력
- 포스코인터 자회사 구동모터코아 '흑전'
김혜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Red & Blue]파워넷, 미중 관세전쟁 반사이익 '수출 확대'
- [유증&디테일]드림텍 지원받는 플라즈맵, 제품군 다변화 시동
- '주가반짝' 엑스페릭스, 전환권 행사 '줄줄이'
- [i-point]감성코퍼레이션, 자사주 전량 소각
- [i-point]아이즈비전, 가족·친구 결합 필요 없는 '솔로 결합 서비스' 출시
- [코스닥 신사업 '옥석가리기']리트코 품은 아이즈비전, 통신 넘어 환경 사업 확대
- [i-point]엑스플러스, 어린이날 맞이 '티니핑' 굿즈 출시
- [딥테크 포커스]테크윙, 성장 동력 'HBM 장비' 매출 확대 집중
- [i-point]한컴라이프케어, 경북 산불 호흡보호장비 정비 지원
- [i-point]포커스에이아이, 차세대 나라장터 구축유공 표창장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