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 메이크샵, 마이소호 SNS '마이링크' 출범 판매 예정 상품·일정 공유, 관심 유도·구매 전환율 향상 기대
신상윤 기자공개 2021-04-26 09:37:45
이 기사는 2021년 04월 26일 09:33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코리아센터는 26일 메이크샵이 고객들에게 상품 판매 일정을 공유할 수 있는 마이소호 전용 SNS '마이링크'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마이소호는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상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특화된 메이크샵의 스몰비즈니스 쇼핑몰 플랫폼이다. 모든 SNS 채널에 상품 주문과 결제를 위한 링크 기능을 제공한다.
마이링크는 링크 하나로 판매자가 등록한 판매 상품과 일정, 주문서 등을 보여주는 서비스다. 알림 메시지를 통해 상품 판매 시작을 알려주는 기능과 관련 일정을 캘린더 이미지로 만들어 SNS 채널에 공지할 수 있는 기능 등을 지원한다.
또 판매자가 고객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링크의 수를 무제한으로 등록할 수 있다. 마이링크 서비스는 고객의 관심을 유도하고, 구매 전환율 향상 등을 통해 매출 증대로 이어질 전망이다.
메이크샵 관계자는 "마이소호는 SNS 특화된 편리성과 판매 확장성 때문에 1인 창업자와 소상공인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마이소호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서비스 고도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소호는 무료로 쇼핑몰 구축이 가능하고, 몰테일의 쉽투비와 연계해 무재고 창업 등도 가능하다. PC와 모바일을 동시에 지원해 편리하다는 장점도 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윤승규 기아 부사장 "IRA 폐지, 아직 장담 어렵다"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셀카와 주먹인사로 화답, 현대차 첫 외국인 CEO 무뇨스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무뇨스 현대차 사장 "미국 투자, 정책 변화 상관없이 지속"
- 수은 공급망 펀드 출자사업 'IMM·한투·코스톤·파라투스' 선정
- 마크 로완 아폴로 회장 "제조업 르네상스 도래, 사모 크레딧 성장 지속"
- [IR Briefing]벡트, 2030년 5000억 매출 목표
- [i-point]'기술 드라이브' 신성이엔지, 올해 특허 취득 11건
- "최고가 거래 싹쓸이, 트로피에셋 자문 역량 '압도적'"
- KCGI대체운용, 투자운용4본부 신설…사세 확장
- 이지스운용, 상장리츠 투자 '그린ON1호' 조성
신상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2024 이사회 평가]SNT모티브, 우수한 '경영성과' 가린 아쉬운 운영 방식
- '시공능력 99위' 보미건설, 캠코 담보채로 유동성 숨통
- [엔지니어링업 리포트]도화엔지니어링, '설계·CM' 부진에 이례적 분기 적자
- 디벨로퍼 시티코어, 서소문 사업성 개선에 '본PF' 기대
- [건설사 인사 풍향계]삼성물산 건설부문, 긴장감 더하는 '외부 영입' 눈길
- [건설부동산 줌人]현대엔지니어링 대표이사 직급, '부사장→사장' 재격상
- SK에코플랜트, 리스크 전담 'BRM센터' 신설
- [건설사 인사 풍향계]현대엔지니어링, '재무통' CEO 체제 전환 눈앞
- 극동건설, 웅진 '렉스필드CC' 증자 참여 '외통수'
- '일본 골프장 인수' 웅진그룹, 극동건설 반대 '정면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