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스퀘어, NFT 유통 플랫폼 '노머니마켓' 오픈 '레모나' IP 활용 협업 진행, 공식 마스코트 '레몽' 활용 굿즈 출시 예정
정유현 기자공개 2022-12-13 16:50:15
이 기사는 2022년 12월 13일 16시48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경남제약스퀘어는 자사 신 유통플랫폼 '노머니마켓'을 개장한다고 13일 밝혔다.노머니마켓은 소비자들의 구매 및 활동 보상을 대체불가토큰(NFT)으로 지급하는 유통 플랫폼이다. 다양한 노머니 2D NFT의 레벨에 따라 자체 발행한 코인인 레몬($LEMN)코인이 랜덤 발행되는 방식이다.
기존에는 LEMONG(레몽) NFT 유저 혜택의 일부분으로 이용이 한정됐다. 이번에 모든 소비자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및 서비스를 전면적으로 오픈한 것이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경남제약스퀘어는 경남제약의 '레모나' IP를 이용한 협업 상품도 출시할 계획이다. 또한 경남제약 공식 마스코트로 알려진 LEMONG(레몽)을 활용해 피규어, 아트액자, 쿠션등 굿즈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최근 호주 프리미엄 비건소다 브랜드인 ‘페이머스소다’ 와의 협업도 진행 중인 경남제약스퀘어는 전국 GS편의점에서 '페이머스소다X레몽'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구매하면 ‘노머니마켓’ 할인쿠폰과 경품이벤트 참여권도 증정한다.
경남제약스퀘어 관계자는 "경남제약 레모나IP 상품이나 레몽 활용 굿즈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소비자들이 많이 유입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청약증거금 2조 몰린 쎄크, 공모청약 흥행 '28일 상장'
- [영상/Red&Blue]겹경사 대한항공, 아쉬운 주가
- [i-point]모아라이프플러스, 충북대학교와 공동연구 협약 체결
- [i-point]폴라리스오피스, KT클라우드 ‘AI Foundry' 파트너로 참여
- [i-point]고영, 용인시와 지연역계 진로교육 업무협약
- [i-point]DS단석, 1분기 매출·영업이익 동반 성장
- [피스피스스튜디오 IPO]안정적 지배구조, 공모 부담요소 줄였다
- 한국은행, 관세 전쟁에 손발 묶였다…5월에 쏠리는 눈
- [보험사 CSM 점검]현대해상, 가정 변경 충격 속 뚜렷한 신계약 '질적 성과'
- [8대 카드사 지각변동]신한카드, 굳건한 비카드 강자…롯데·BC 성장세 주목
정유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Red & Blue]테마 바람 탄 아이스크림에듀, 사업 경쟁력 '재조명'
- [지평주조는 지금]K-막걸리 대표 등극, 유연성이 만든 성장 곡선
- [아이스크림에듀는 지금]글로벌 확장 '숨고르기', 본업 경쟁력 강화 승부수
- [아이스크림에듀는 지금]박기석 회장의 경영 복귀, 체질 개선 '강드라이브'
- [유증&디테일]'반등 도모' 한세엠케이, 실권 수수료 18% 감내
- [아이스크림에듀는 지금]풋옵션 자금 조달…그룹사 참여 '상환 안정성' 확보
- [캐시플로 모니터]동원홈푸드, 캐시카우 '축육' 확대 위해 곳간 열었다
- [thebell interview/선진뷰티사이언스는 지금]'퍼스트 무버→디파이너' 이성호 대표 "뷰티 밸류체인 주연 목표"
- [비상장사 재무분석]피에몬테, 배당 수익 확대 속 전략적 현금 축소
- [선진뷰티사이언스는 지금]이성호 대표의 굳건한 오너십, 배당보다 '성장' 방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