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애드쿠아, '국민이 선택한 광고상' 대상 수상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 "계모에 대한 편견 없애며 새로운 관점 제시" 호평
조영갑 기자공개 2020-05-29 14:21:59
이 기사는 2020년 05월 29일 14:18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종합 디지털마케팅그룹 퓨쳐스트림네트웍스(FSN)의 자회사 애드쿠아인터렉티브(애드쿠아)가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대상을 수상했다.애드쿠아는 지난 28일 서울 여의도 FKI타워에서 개최된 제28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GS칼텍스의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으로 온라인 부문 단독 대상을 받았다.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은 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 시상식이다.
지난해 5월 론칭한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는 지난 2017년 GS칼텍스의 기업 슬로건 ‘I am your Energy’에서 출발해 선보인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의 후속작이다. 이번 캠페인은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 재구성한 동화를 통해 대중의 인식 속에 존재하는 '계모'에 대한 편견을 다시금 일깨우고, 재혼가정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며 '작은 인식의 변화가 세상을 바꾸는 에너지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했다는 평을 받았다.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은 이번 수상으로 과거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부문 금상,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최우수상 등을 포함해 종합 6개 어워드에서 12회째 수상을 기록했다.
전훈철 애드쿠아 대표는 "콜센터 상담원의 인격권 보호를 위한 '마음이음 연결음'에 이어 세상의 편견을 바꿀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 '마음이음 동화' 역시 많은 분의 공감과 지지를 얻은 것 같다"면서 "앞으로도 애드쿠아 슬로건인 '새파란 생각'을 바탕으로 세상을 움직이는 아이디어를 창조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인더스트리
-
- [도전 직면한 하이브 멀티레이블]하이브, 강한 자율성 보장 '양날의 검' 됐나
- [퍼포먼스&스톡]꺾여버린 기세에…포스코홀딩스, '자사주 소각' 카드 재소환
- [퍼포먼스&스톡]LG엔솔 예견된 실적·주가 하락, 비용 절감 '집중'
- [퍼포먼스&스톡]포스코인터, 컨센서스 웃돌았지만 주가는 '주춤'
- 젬백스링크, 포니 자율주행자동차 국내 도입
- 더테크놀로지, 전략 수집 RPG '리버스 삼국' 출시
- [ICTK road to IPO]빅테크 고객사들이 상장 청원한 사연은
- '무차입' 씨피시스템, 상장으로 퀀텀점프 노린다
- 금양인터, 미국 프리미엄 와인 '벨라 오크스' 출시
- [ICTK raod to IPO]2년 뒤 매출 300억, 근거는 '글로벌 빅테크'
조영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디딤이앤에프, 신규 브랜드 2종 론칭 '매출 확장'
- 대동모빌리티, S-팩토리 자가용 태양광 발전소 준공
- [Company Watch]'손바뀜 실패' 프리엠스, 매각 완주 가능성은
- 바이브컴퍼니, AI EXPO KOREA서 'AI 솔루션' 공개
- [Company Watch]'액면병합' 모비데이즈, 재무전략 재정비
- 시노펙스, 옌퐁사업장 IATF16949 인증 획득
- [Red & Blue]'삼성·애플·TSMC' 다 잡은 이오테크닉스, 그 끝은
- [코스닥 MZ 리더가 온다]'사전증여' 제일엠앤에스, 안정적 승계 '주춧돌'
- 고광일 고영테크놀러지 대표, 과학기술혁신장 수훈
- [코스닥 MZ 리더가 온다]"사전증여 어려운 현실, 가업상속공제 부담 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