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온, '아가타 코스메틱' 홈쇼핑에서 완판 오프라인 매장 입고..적극적 마케팅 활동 진행
양정우 기자공개 2014-12-23 09:41:39
이 기사는 2014년 12월 23일 09:32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온의 홈쇼핑용 기획 제품인 '아가타 코스메틱'이 첫 홈쇼핑 론칭에서 완판을 달성했다.코스온은 지난 20일 홈쇼핑 방송에 첫 론칭한 '아가타 코스메틱 7종'이 매진됐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은 오후 2시부터 70분 동안 진행됐다. 화장품 사업에 대한 역량이 드러났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아가타 코스메틱은 프랜치 감성과 화장품 기술력을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라인에 담고 있다. 코스온 관계자는 "파리지앵을 꿈꾸는 여성들의 다양한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유니크한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완판된 제품들은 이달 초 홈페이지(www.agathacosmetique.com) 오픈을 시작으로 판매에 들어갔다.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고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코스온 관계자는 "홈쇼핑 업계의 불황을 감안하면 조기 완판은 놀라운 수준"이라며 "후속 구매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빠른 시간 내에 추가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해외 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코스온은 중국 환야와 함께 생산 법인을 설립했고, 미국 토날뷰티에서 기술 이전을 받은 생산 라인을 확보하고 있다. 국내 출시 신제품을 언제라도 해외에서 선보일 수 있는 기반을 갖고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시프트업 상장 예심 통과…공모구조 '신주 100%'
- '돈버는 바이오' 아이빔테크놀로지, 7개월만에 상장예심 통과
- 점점 느슨해지는 넷마블·하이브 '지분 동맹'
- 씨지피머트리얼즈, '세종캠퍼스 신공장 기공식' 개최
- 트루윈, '엣지파운드리'로 사명 변경 "AI 강화"
- '어닝 서프라이즈' 실리콘투, 중동·남미 확장 잰걸음
- 다이나믹디자인, 고부가 제품 덕 1분기 '흑자 전환'
- [정육각은 지금]'흑기사' 캡스톤·에이티넘의 지원, 급한 불 껐다
- [thebell interview/LLC형 VC 톺아보기]김중완 비하이인베 대표 "우보천리 철학 이어갈 것"
- [Red & Blue]톱티어 VC LB인베, UAE 10억달러 업고 주가 ‘훨훨’
양정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HD현대마린솔루션 IPO] 상장 첫날 두배 껑충…사후관리 전략 먹힐까
- [IPO 모니터]'콜옵션 딜레마' 빠졌던 이피캠텍 오너, 자금 구했나
- [IPO 모니터]젠틀몬스터 상장 재시동 '언제쯤'…난감한 FI들
- [IPO 모니터]'배터리 리사이클링' 재영텍, IPO 닻 올린다
- [IB 풍향계]메자닌에 '뭉칫돈'…시세 차익에 물량부족까지
- [IB 풍향계]리벨리온 상장주관사에 시선집중…삼성증권 참전
- [LG CNS IPO]몸값 '7조'...내년초 상장 '최적 스케줄' 무게
- 미래에셋증권, 펀드 수탁 잭팟…4개월만에 1조 돌파
- [IB 풍향계]'전통강자' NH·한투 위축…IPO 새 판 짜여진다
- [2024 캐피탈마켓 포럼]'방향성 잃은' 금리, 기업들의 자금조달 전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