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는 2018년 01월 23일 13:29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바이오빌의 관계사 웰빙테인먼트는 지난 18일 중국 베이징에서 중제가강(中制家康) 베이징 과학기술유한공사와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중제가강이 소속된 중제가차 그룹은 자체 보유한 기술로 전기 자동차를 개발·생산하고 있으며 '6S 플랫폼' 판매 라인을 구축해 한신에너지 전기자동차와 관련된 사업을 하고 있다. 6S 플랫폼은 전기 자동차 판매를 위한 중제가차의 O2O(Online to Offline) 시스템이다. 중제가차 그룹은 사업 영역을 확대하기 위해 6S 플랫폼을 활용해 건강관리 서비스와 건강 관련 제품 판매를 추진하고 있다.
중제가차는 1000개 도시에 1만개의 전기차 오프라인 매장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웰빙테인먼트는 건강 관리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대건강 체험관' 구축 사업을 벌이고 있다. 양사는 이번 협약에서 양사의 자원을 공유하기로 합의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웰빙테인먼트의 웰니스업 매장 브랜드의 중국 진출도 속도를 낼 것으로 전망된다. 웰빙테인먼트는 중국의 병원, 호텔, 공연장, 학교, 백화점 등 다양한 공간에 웰니스업 매장을 입점시킬 예정이며 중국 진출 이후에는 국내에서도 매장을 늘릴 계획이다.
|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수은 공급망 펀드 출자사업 'IMM·한투·코스톤·파라투스' 선정
- 마크 로완 아폴로 회장 "제조업 르네상스 도래, 사모 크레딧 성장 지속"
- [IR Briefing]벡트, 2030년 5000억 매출 목표
- [i-point]'기술 드라이브' 신성이엔지, 올해 특허 취득 11건
- "최고가 거래 싹쓸이, 트로피에셋 자문 역량 '압도적'"
- KCGI대체운용, 투자운용4본부 신설…사세 확장
- 이지스운용, 상장리츠 투자 '그린ON1호' 조성
- 아이온운용, 부동산팀 구성…다각화 나선다
- 메리츠대체운용, 시흥2지구 개발 PF 펀드 '속전속결'
- 삼성SDS 급반등 두각…피어그룹 부담 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