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공기청정기 신제품 11종 출시 360도 공기청정…18단 에어컨트롤 기능 적용
김은 기자공개 2018-10-10 14:17:40
이 기사는 2018년 10월 10일 14:16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캐리어에어컨이 116년 공기기술력을 앞세워 공기청정기 시장에 본격 뛰어들었다.캐리어에어컨은 360도 공기청정이 가능한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에어원' 신제품 11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6단의 블록을 쌓은 듯한 독특한 디자인의 탑상형 공기청정기다. 최고급형·고급형·일반형 3종 모델이며, 색상은 화이트·라이트그레이·블루민트 등 3가지다. 공기청정 용량에 따라 18㎡ 제품과 25㎡ 제품으로 구성된다.
고성능의 H13급 헤파 필터와 나노 기술을 적용한 '6단계 안심 공기청정 시스템'으로 미세먼지와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6단계 안심 공기청정 시스템은 프리필터, 헤파필터, 탈취필터 3중 필터를 적용해 생활먼지나 반려동물의 털과 같이 입자가 큰 먼지부터 초미세먼지와 바이러스 등을 억제한다.
|
또 캐리어에어컨만의 '18단 에어컨트롤' 기능을 적용해 공기청정 바람을 18단계로 조절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1㎡당 국내 최저 소비전력 1위를 실현해 사계절 내내 공기 청정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의 전기요금 부담을 줄여준다고 한다.
캐리어에어컨의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에어원'은 전국 캐리어에어컨 전문점과 하이마트·전자랜드 등 가전전문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가격은 40만∼80만원대에 이른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캐리어에어컨은 116년이라는 오랜 시간동안 끊임없이 공기역학기술을 연구해 온 공기전문회사"라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국내외 공기청정기 시장에 새로운 반향을 일으킬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보령, '바이젠셀' 지분 절반 매각…내년 풋옵션 유력
- [IR Briefing]서명석 제이스코홀딩스 부회장 "내년초 니켈 매출 본격화"
- 두산에너빌, KAI와 '항공엔진 국산화' 본격화
- 새마을금고, 'M캐피탈 인수' 승인…이달 SPA체결 유력
- 포바이포, LG전자 협업 '초고화질 콘텐츠' 판매 본격화
- 제이앤티씨, 웰스펀과 투자 MOU "인도 공략 교두보"
- 시노펙스, 10나노 케미컬 필터 국산화 성공
- 세라젬, 소외계층 지원·기부·학교건립 '사회공헌 활발'
- [미술품 증권신고서 분석]'첫 도전' 아티피오, 호크니 작품 내재가치 평가 '오류'
- [새판 짜는 항공업계]재이륙 준비 파라타항공, '한진칼 슬롯 재분배' 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