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클라윈드 냉장고·전자레인지' 체험단 출범 주부 프로슈머 프로그램 지속 운영…소비자 체험 기회 확대
정강훈 기자공개 2018-05-18 10:29:48
이 기사는 2018년 05월 18일 10:28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캐리어에어컨이 주부 체험단을 구성하고 소비자들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있다.캐리어에어컨은 지난 17일 양평동 오텍그룹 R&D센터에서 '2018 클라윈드 냉장고&전자레인지 체험단'의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총 5인으로 구성된 이번 체험단은 지난 5월 4일부터 약 10일간의 모집 기간을 거쳐 선발됐다. 냉장고와 전자레인지 두 제품를 직접 사용해보고 체험 후기를 남기는 방식으로 약 6주간 활동한다.
캐리어에어컨은 지난 2013년부터 지금까지 총 8기에 걸쳐 에어컨, 제습기, 공기청정기 등의 제품을 체험하는 주부 프로슈머를 운영했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자사의 주요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9기 프로슈머 체험단을 출범시켰다.
|
체험단이 사용할 '클라윈드 1등급 콤비 냉장고(CRFC-N295MD)'는 유러피안 스타일의 상냉장 하냉동 2도어 제품이다. 상대적으로 사용 빈도가 높은 냉장 보관실은 상부에, 대량으로 장기 보관이 많은 냉동칸은 하부에 배치해 사용자의 편리성을 높였다.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달성해 소비자의 전기요금 부담을 대폭 줄였으며 고급스러운 메탈 소재와 현대적인 디자인을 갖췄다. 295리터의 동급 최대 냉장 용량으로 공간이 넉넉하며 90도 각도까지 열 수 있는 세이프티도어를 적용해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클라윈드 전자레인지'는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사용이 쉽고 인테리어 효과도 뛰어나다. 섬세한 6단계 출력 조정과 강력한 700W 고주파로 간편식 맞춤 조리부터 해동까지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출력과 시간을 분리해 듀얼 조작이 가능한 '다이얼식(MOG07M20R)' 모델과 설정한 무게에 따라 자동으로 최적 해동하는 '버튼식(MOG07D20R)' 모델 총 2종으로 구성된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캐리어에어컨은 앞으로도 제품 체험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하겠다"며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가격 대비 만족도가 우수한 가전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보령, '바이젠셀' 지분 절반 매각…내년 풋옵션 유력
- [IR Briefing]서명석 제이스코홀딩스 부회장 "내년초 니켈 매출 본격화"
- 두산에너빌, KAI와 '항공엔진 국산화' 본격화
- 새마을금고, 'M캐피탈 인수' 승인…이달 SPA체결 유력
- 포바이포, LG전자 협업 '초고화질 콘텐츠' 판매 본격화
- 제이앤티씨, 웰스펀과 투자 MOU "인도 공략 교두보"
- 시노펙스, 10나노 케미컬 필터 국산화 성공
- 세라젬, 소외계층 지원·기부·학교건립 '사회공헌 활발'
- [미술품 증권신고서 분석]'첫 도전' 아티피오, 호크니 작품 내재가치 평가 '오류'
- [새판 짜는 항공업계]재이륙 준비 파라타항공, '한진칼 슬롯 재분배' 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