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셀, 장미희 앰플 '닥터쥬크르' 10주년 한정 판매 기존 제품보다 용량 150% 증가한 앰플과 닥터쥬크르 풀 패키지 한정 제공
강인효 기자공개 2019-05-16 15:37:15
이 기사는 2019년 05월 16일 14시53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네이처셀은 배우 '장미희 앰플'로 알려진 화장품 브랜드 '닥터쥬크르'의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18일 오후 7시 20분에 롯데홈쇼핑을 통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네이처셀은 지난 2009년 인체유래 지방줄기세포 배양액 100%로 만들어진 닥터쥬크르 앰플 '밀리언스템셀 매직 컨센트레이트(MSC)'를 출시한 바 있다. 소비자들은 이날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기존 제품보다 용량이 150% 증가한 MSC를 구매할 수 있다. 네이처셀은 구매 고객에게 닥터쥬크르 풀 패키지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롯데홈쇼핑에 MSC를 론칭함과 동시에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며 "뷰티 제품 최단 시간·최다 판매 기록을 함께 세우며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의 대중화에 성공했다"고 말했다.
이어 "닥터쥬크르를 10년 동안 꾸준히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롯데홈쇼핑과 함께 한정 수량으로 그동안 없었던 파격적인 조건과 구성으로 감사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며 "MSC는 일본에서도 내달 출시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thebell interview]"젠시, AI가 상품 소개 작성…로봇 촬영까지"
- LG이노텍·LG디스플레이, 유리기판 사업화 시동
- [Company Watch]시노펙스, 반도체 필터 성장에 혈액투석 신사업까지 '본궤도'
- [i-point]제이엘케이, 'JLK-LVO' 혁신의료기기 통과
- [i-point]포커스에이아이, 차세대 나라장터 구축유공 표창장 수상
- [thebell interview]"매출 1000억 이어 신사업 두 마리 토끼 잡을 것"
- [Red & Blue]테마 바람 탄 아이스크림에듀, 사업 경쟁력 '재조명'
- 제노스코 '상장 불발' 이후, 오스코텍·메리츠 복잡한 셈법
- [클리니컬 리포트]동아ST의 메타비아, 위고비 빈틈 겨냥 '비만약' 내약성 입증
- 유유제약, 수익성 개선에 쌓이는 현금 '차입 축소' 행보